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맛있는 사과가 어떻게 우리 손까지 오게 되는지 그 땀의 소중함과 자연의 고마움을 보여 주는 그림책이다. 맛있게 사과를 먹던 아이의 뒤를 쫓다 보면 자연스럽게 땀의 소중함과 자연의 고마움을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글 속에서 반복되는 ‘고맙습니다’는 아이들의 청각을 자극하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아 언어 발달과 정서 함양에 영향을 준다.

이제 막 말문을 열고 엄마의 말소리를 따라 하는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리듬감을 살렸다. 1~3세 아이들의 연령대에 맞추어 반복적으로 구성된 글은 큰소리로 읽어 주기에 꼭 알맞은 책이다. 화사하고 따뜻한 색깔에 둥글둥글 귀여운 캐릭터들도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최근작 :<나를 도와주는 작은 친구들>,<물 좀 주세요!>,<바람이 불면> … 총 61종 (모두보기)
소개 :1964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어린이 책 전문 기획실 ‘햇살과나무꾼’에서 기획 실장으로 일하고 있다. 수학과 과학에 관심이 많아 틈틈이 그 분야의 어린이 책을 직접 쓰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과학의 씨앗」 시리즈와 『소리치자 가나다』가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즐거운 이사 놀이』, 『식물과 함께 놀자』, 『우린 동그란 세포였어요』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홍익 대학교에서 시각 디자인을 공부했고, 현재는 그림책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그린 책으로 『박지원』, 『이순신』, 『고맙습니다』, 『심부름 말』, 『동명왕편』, 『행복한 한국사 초등학교 4』, 『꽃신 찾아 우리 집 한 바퀴』 등이 있다.

한울림어린이(한울림)   
최근작 :<이상한 나라의 숨바꼭질>,<아기 물고기 하양이가 태어난 날>,<1분씩 빨라지는 째깍째깍 마을>등 총 303종
대표분야 :임신/출산 6위 (브랜드 지수 9,180점), 그림책 17위 (브랜드 지수 47,138점), 그림책 21위 (브랜드 지수 282,04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