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기업이 내놓는 상품들이 점차 유사해지면서, 기업은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대한 선호를 창출하기 위해 브랜딩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그 동안 브랜딩은 코카콜라, 맥도날드, 코닥, 메르세데스와 같이 개인 고객을 대상(B2C)으로 한 제품의 성공에 핵심이 되어왔다. 그러나 이제는 기업 고객을 대상(B2B)으로 한 제품도 브랜딩에 눈떠야 할 때다.

세계적인 마케팅의 거장 필립 코틀러와 포르츠하임 대학의 국제경영학 교수 발데마 푀르치는 B2B 브랜딩을 통해 기업이 경쟁에서 살아 남는 방법을 설명한다. B2B 브랜드 매니지먼트, B2B 마케팅, 그리고 글로벌 환경에 노출된 기업의 미래에 관해 수십 년의 연구 결과를 토대로 실무적인 관점에서 집필한 결과물인 것이다.

브랜딩에 대한 새로운 사고와 B2B 사장에 뛰어드는 것만이 기업이 경쟁우위에 서는 유일한 방법임을 강조한 이 책은, 소비재 시장보다 광범위한 산업재 시장을 선도하고자 하는 최고경영자와 비즈니스맨에게 유용한 비즈니스 바이블이다.

최근작 :<필립 코틀러 마켓 6.0>,<필립 코틀러 마케팅의 미래>,<마지막 강의 THE LAST LECTURE> … 총 69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필립 코틀러 인브랜딩>,<B2B 브랜드 마케팅>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세계를 이끈 경제사상 강의>,<한 권으로 읽는 비즈니스 명저 100>,<나는 도서관에서 교양을 읽는다> … 총 12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필립 코틀러 (지은이)의 말
"기업은 제품을 팔지만 소비자는 브랜드를 산다. 이것은 개인 소비자가 그렇듯이 기업도 마찬가지다!"

비즈니스맵   
최근작 :<워런 버핏, 위대한 자본가의 탄생>,<반도체 열전>,<낭비 없는 세상>등 총 37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5위 (브랜드 지수 67,490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15위 (브랜드 지수 12,37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