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할머니, 할아버지와 어린 손녀 사이의 정겨운 일상을 따뜻하게 그린 그림책. 2006년도 칼데콧 메달 최우수 수상작으로 '마치 어린아이의 스케치북을 보는 듯한 크리스 라쉬카의 천진한 붓놀림이 인상적이며, 아이의 세계를 표현하는 경쾌한 색채와 흰 여백의 공간이 놀랍도록 섬세하게 배치되어' 있다는 평을 받았다.

창문이 많은 할머니와 할아버지의 삼층집에는, 낮은 대문을 삐걱 열고 들어가면 뒷마당으로 이어지는 작은 길이 있다. 그 길을 따라 걸으면 부엌 창문 앞을 꼭 지나게 되는데, 아이는 이 작은 창문을 ‘안녕 빠이빠이 창문’이라고 부른다.

감성과 유머가 섞인 활기 넘치는 일러스트레이션이 맞벌이 부부 시대에 드러나는 조부모의 내리사랑이라는 주제를 한껏 살려 준다.

: 있어야 할 그 자리에 그분들이 계십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3년 11월 17일자 '서천석의 내가 사랑한 그림책'

최근작 :<할아버지 댁 창문>,<점과 선>,<친구를 사귀는 아주 특별한 방법> … 총 76종 (모두보기)
소개 :여러 권의 어린이 책을 쓴 동화작가이자 건축가이다. 그가 쓴 '헬로우, 굿바이 윈도우'는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칼데콧상을 받았으며, '수학로맨스, 점과 선'은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져 1965년에 아카데미상을 받기도 했다. 특히 '팬텀 톨부스'는 미국 내에서만 300만 부가 넘게 팔린 베스트셀러로, 연극.오페라.아동극 등으로 각색되어 오늘날까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요리는 아마추어지만 먹는 것만큼은 프로라고 자부하는 그는 현재 아내와 함께 미국 매사추세츠 암허스트에 살면서 어린이를 위한 글쓰기에 전념하고 있다.
최근작 :<에릭 칼과 친구들의 친애하는 동물들>,<빨강 파랑 강아지 공>,<친구는 좋아!> … 총 13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윌리의 소방차>,<꿈꾸는 우체통>,<절반은 그리움 절반은 바람> … 총 358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