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러셀 프리드먼의 역사 교양서 시리즈 1권. 고전이 된 <동방견문록>을, <링컨>으로 뉴베리 상을 받은 러셀 프리드먼이 지금의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흥미롭게 다시 풀어쓴 책이다. 아이들이 이해하기 힘든 고전의 딱딱함과 지루함을 한꺼번에 날려주고, 저자의 꼼꼼한 검증과 해박함과 마르코 폴로의 글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룬 보기 드문 작품이다.

'커커스 리뷰'로부터 “아주 훌륭한 책”이라는 평가를 받은 이 책은 미국도서관협회(ALA)의 ‘2007 주목할 만한 어린이 책’을 비롯해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SLJ)'의 ‘2006 최고의 책’, '커커스 리뷰'의 ‘2006 최고의 어린이 책’ 등에 선정되었다.

이 책을 한 마디로 말한다면 ‘어린이들을 위해 쉽게 다시 쓴 <동방견문록>’이라 할 수 있다. 굉장히 웅장하고 방대하며, 세밀하게 묘사하고, 풍부하면서도 흥미로운 내용들을 담고 있는 <동방견문록>의 이야기 가운데 꼭 필요한 것들만 뽑아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풀어쓴 책이기 때문이다.

‘중세의 가장 영향력 있는 책’으로도 꼽히는 <동방견문록>은 세계의 역사를 바꾸고 이제는 고전이 되었다. 하지만 뉴베리 상을 받은 작가 러셀 프리드먼이 새로운 형식과 내용으로 쓴 ‘마르코 폴로와 그의 모험 이야기’는 호기심 많고 모험심 강한 우리 아이들의 사고를 넓혀 주고, 재미와 지식을 동시에 전해 줄 것이다.

오직 진실일 뿐
폴로 형제
중국으로 가는 길
쿠빌라이 칸의 궁전에서
하늘의 도시
집으로
마르코 폴로는 정말 중국에 갔을까?

지은이의 말
삽화에 대하여
삽화 설명
찾아보기

: 뉴베리 상 수상작가 러셀 프리드먼이 새롭게 풀어쓴 아이들을 위한 『동방견문록』!
마르코 폴로는 위대한 탐험가였을까, 아니면 허풍쟁이에 위대한 사기꾼이었을까?
“아이들의 사고를 넓혀주고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책이다!”

최근작 :<우리는 침묵하지 않을 것이다>,<마르코 폴로의 모험>,<1차 세계대전> … 총 17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56종 (모두보기)
소개 :1964년 제주에서 태어나 이화여자대학교 영어교육과를 졸업한 뒤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인문교양, 비즈니스, 문예 등 영어권의 다양한 양서들을 번역 소개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나침반, 항해와 탐험의 역사》, 《도서관, 그 소란스러운 역사》, 《내가 만난 희귀동물》, 《유혹의 기술》, 《야성의 엘자》, 《몽상과 매혹의 고고학》, 《우리는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건다》, 《헤밍웨이 vs 피츠제럴드》 등 다수가 있다.

두레아이들   
최근작 :<엠마의 검은 그림자>,<나는 똥이 좋아>,<마법의 파란 우산>등 총 104종
대표분야 :환경 이야기 2위 (브랜드 지수 43,172점), 문화/예술/인물 8위 (브랜드 지수 23,711점)
추천도서 :<나무를 심은 사람>
1953년에 처음 발표되고 65년여가 흐른 지금도 여전히 큰 감동을 주는 작품이다. 그 이유는 뭘까? 우리가 추구하고 나아가야 할 이정표를 잘 보여주기 때문이다. 탐욕과 지나친 경쟁의 끝은 파멸임을 일깨워주고, 나보다 남을 배려하고,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려는 노력은, 아무리 보잘것없어 보이는 실천이라도 세상을 아름답게 바꿀 수 있다는 희망을 주기 때문이다. 원고를 20여 년 동안 다듬은 작가의 노력이 헛되지 않은 듯하다. 프레데릭 백의 환상적인 그림은 그 자체만으로도 또 다른 감동을 준다.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인성교육 자료이다.

장우봉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