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랄프 웬저는 월 스트리트에서 소형주 투자의 개척자로 손꼽히는 인물이다. 웬저는 투자자들의 이목이 온통 "니프티 휘프티"로 불리는 대형 우량주에 쏠려있던 1970년에 소형주에만 투자하는 에이콘 펀드를 출범시켰고, 2003년 공식적으로 은퇴할 때까지 오로지 가치와 성장성을 겸비한 소형주를 발굴하는 데 전념을 쏟았을 정도로 뚜렷한 투자 철학과 소신을 지켰다.

이 책에서 랄프 웬저는 자신이 걸어온 길을 진실되게 회고하면서, 재미있는 비유를 곁들여 자신의 투자 철학을 이야기하고 있다. 단순히 소형주가 아니라 "작지만 강한 기업"에 투자해야 한다는 투자 철학을 소형주 투자의 개척자가 쉽고, 분명하게 전달하고 있다는 점에서 투자의 고전으로 손꼽히기에 전혀 손색없는 책이다.

최근작 :<작지만 강한 기업에 투자하라>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월 스트리트에서 소형주 투자의 개척자로 손꼽히는 인물이다. MIT에서 산업경영학 학사 및 석사학위를 받은 뒤 1961년 투자업계에 뛰어들어 작지만 재무구조가 튼튼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을 발굴, 장기간 꾸준히 시장 평균을 훨씬 웃도는 투자 수익률을 기록했다.
최근작 :<월가의 지혜 투자의 격언 365>,<찰스 다우 연구>,<대가에게 배우는 투자의 지혜> … 총 35종 (모두보기)
소개 :신문기자로 오랫동안 일했으며 현재 경제 칼럼니스트 겸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존 템플턴의 투자 철학을 국내에 처음 소개했으며, 옮긴 책으로는 《템플턴 플랜》과 《대공황의 세계 1929-1939》를 비롯해 30여 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