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펄 벅의 <동풍서풍>은 늦은 오후 녹음이 우거진 정원과 나직나직한 목소리를 떠올리게 하는 한 중국 여인의 구술사다. 이 작품은 펄 벅의 데뷔작이면서, 중국 여인에 대한 애정과 이해가 고스란히 묻어 있다는 점에서 작가의 세계관의 기틀을 마련한 작품으로도 평가받는다.

수천 년간 이어져온 전통이라는 조용한 뜰에 갇혀 발소리조차 죽이고 살아왔던 세월, 꿈도 희망도 없이 오직 좋은 가문에 시집을 가기 위해 키워졌던 유년기, 그러다가 생전 얼굴도 마주쳐본 적 없는 정혼자에게 시집을 가야 했던 슬픔, 그러나 또다시 첫눈에 그 정혼자에게 사랑을 느끼고 마는 어처구니없는 상황, 그로 인해 비단 휘장 안에서 눈물을 감추며 인내해야 했던 세월. 이 모두를 주인공 궤이란은 천 개의 얼굴로 천연덕스럽게 이야기한다.

1-13

강신주 (철학자, <철학적 시 읽기의 즐거움>, <철학이 필요한 시간>의 저자)
: 사랑, 자신을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변화시킬 수 있는 힘

수상 :1938년 노벨문학상, 1932년 퓰리처상
최근작 :<이것이 완전범죄다>,<대지>,<대지> … 총 49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하고, CBS 방송아카데미 영상 번역작가반을 수료하였다. 현재 SBS 번역대상 최종 심사기관으로 위촉된 (주)엔터스코리아의 전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주요 역서로는 <기억의 법칙 25가지> <내안의 그대> <꿈의 성> <위험한 명화> <연인 서태후> 등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