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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로점] 서가 단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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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년간 1만 3,001대의 자동차를 팔아 12년 연속 기네스북에 '세계 No.1 세일즈맨'으로 오르며, 세일즈계의 신화가 된 조 지라드가 직접 활용한 고객의 지갑을 열게 하는 판매의 비결이다.
고객을 만나기 전 준비사항, 프레젠테이션시 주의사항, 사무실 인테리어 방법 등 세일즈맨이 갖추어야 할 기본기는 물론, 구매 결정을 못 내리는 고객, 가격이나 제품의 기능에 불만을 나타내는 고객 등 실전에서 부딪치게 될 다양한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실천 지침까지도 제시하고 있다. 머리말 세일즈맨에게는 판매가 성사될 때가 바로 진실의 순간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통신교육기업별도서 외환은행 2010년 1분기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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