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9,500원 I 최고가 : 9,8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G07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뉴욕의 골목을 누비며 촬영한 스트리트 패션 사진을 개인 블로그에 올리며 사진 블로깅을 예술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은 독특한 이력의 사진작가 스콧 슈만의 세계적인 스테디셀러를 소개한다. 스콧 슈만의 통찰력 넘치는 칼럼과 스트리트 패션 사진 중 그가 가장 아끼는 스냅샷으로 구성된 아름다운 포토 에세이로, 2005년 9월부터 현재까지 뉴욕, 밀라노, 런던, 파리, 모스크바, 피렌체, 스톡홀름에 이르는 전 세계 가장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도시에서 촬영된 감각적이고 독특한 사람들의 매혹적인 모습이 담겨 있다.

책에는 무려 500여 컷에 달하는 각양각색의 사토리얼리스트들이 선보이는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이 수록되었으며,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만을 한정적으로 다루지 않았다. 자신만의 확고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의 섹시하고 매력적인 모습도 풍부히 수록하고 있으며 노인, 중년, 어린아이, 뚱뚱한 체형의 소유자, 노숙자, 유색인종, 그리고 양성적 스타일까지 폭넓게 보여준다.

또한, 일반인은 도저히 따라할 수 없는 비현실적인 패션 팁이 아니라, 거리에서 만난 일상 속의 스타일리시한 사람들이 한정되고 평범한 옷을 가지고 어떻게 새로운 스타일을 고안해 내는지를 확실히 보여준다. 책은 현재 자신의 스타일을 UP시켜 줄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는 사람들에게 그날그날 바로 참고할 수 있는 패션 팁과 아이디어에 대한 ‘일용할 양식’이 될 것이다.

: 평소 스트리트 패션에서 스타일의 영감을 얻는 내게 사토리얼리스트는 섬광 같은 충격과 흥분을 안겨 줬다. 스콧 슈만의 독특한 기록을 통해 나는 사진 속 인물들의 세계로 들어가 그들을 만난 듯했다. 아니, 만났다. 언젠가 한국에서 그만의 시각으로 잡아낸 우리들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
: 스콧은 그냥 사진을 찍는 것이 아니라 감정을 포착한다. 그는 단순한 사진작가가 아니다. 이 세대의 감성을 담아내는 역사가다.
카린 로이펠드 (프랑스 <보그> 편집장)
: 수많은 사진작가들이 내 사진을 찍는다. 하지만 저쪽 빛이 좋으니 길을 건너가라고 요구한 사람은 스콧 한 명뿐이었다. 나는 기꺼이 그렇게 했다! 그의 사진들을 정말 좋아한다.
캐시 호린 (<뉴욕 타임스> 패션 저널리스트)
: 누구나 스콧 슈만에게 사진 찍히길 원한다. 뉴욕이든 파리든 밀라노에서든 만약 그가 사람들 사이에서 당신을 주목했다면 당신의 패션 센스가 입증되었음을 의미한다.
마리오 테스티노 (패션 사진작가)
: 사람들은 어떤 책이나 웹사이트보다 사토리얼리스트 칼럼에 실렸을 때 나를 더 잘 알아본다. 자신을 표현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곳은 없다.
메디아하운드 (캐나다)
: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은 책! 호화로운 사진들이 잔뜩 있고 감동적인 글도 함께 읽을 수 있다. 페이지 수가 많지만 책이 크지 않아 어디서나 펼쳐보는 데 부담이 없다. 이 책은 패션을 다루지만 인물이나 거리 사진에 관심 있는 사람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책이다.
토드 M. 바티 (호주)
: 슈만은 각 도시 사람들의 독특한 스타일을 확실히 포착했다. 이 책은 우리의 시각적인 허기를 채워 준다. 그리고 자기만의 대담하고 독특한 색깔을 가진 사람들이야말로 패션을 통해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 확실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대런 K. 브림 (미국)
: 재치 있고 스타일리시하고 재미있는, 훌륭한 책이다. 스타일의 힘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완벽한 작은 책. 고리타분한 패션은 물러가라! 패션의 혁명 만세!
타미 메런데 (미국)
: 이 책의 크기는 일반 사진집보다 작지만 그 이상 두껍고 안에는 훌륭한 패션 사진이 가득하다. 나 역시 멋지게 옷을 차려입고 전 세계를 여행하고 싶게 만드는 책이다. 이 책을 내 서재에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
블루 페니 (미국)
: 시각적으로 즐겁고 부담 없이 보기에 더없는 책이다. 스트리트 스타일을 놀라울 정도로 완벽하게 담아낸 기록물이고 이는 다채로운 영감을 제공한다. 사진 속의 부츠와 낙타색 구두를 보았는가? 이제 주변을 돌아보라. 스콧 슈만은 패션계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2many2read (미국)
: 나는 패션에 관심 많은 우리 딸에게 선물하려고 이 책을 샀다. 그저 요즘 유행하는 패션을 글로 정리했으려니 생각했는데 이 책은 새로운 방식으로 패션에 대해 생각하도록 하고, 사람들이 어떻게 매일매일 새로운 옷 입기 방법을 고안해 내는지를 보여준다. 강력 추천한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을 증명하는 책.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0년 8월 18일자

최근작 :<사토리얼리스트>,<사토리얼리스트 맨>,<사토리얼리스트 데일리룩 세트 - 전3권>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나의 사적인 도시>,<취향>,<뉴요커> … 총 51종 (모두보기)
소개 :

윌북   
최근작 :<스타트업 설계자>,<과학의 첫 문장>,<펄럭이는 세계사>등 총 283종
대표분야 :사진 1위 (브랜드 지수 118,546점), 영화/드라마 2위 (브랜드 지수 146,756점), 음식 이야기 4위 (브랜드 지수 44,78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