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300원 I 최고가 : 8,3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C56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마케팅의 핵심요소인 슬로건, 태그라인, 징글에 대해 설명한다. 저자는 이러한 광고문구들은 마음을 사로잡고 기억에 오래 남아서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게 되는 핵심적인 작용을 한다고 말한다. 그와 더불어 인간의 태도나 성향에 대해서도 다룬다. 사람을 이해해야 '파워라인'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본문은 모두 3부로 구성되었다. 1부에서는 영원히 기억되는 촌철살인의 한마디로 정의내릴 수 있는 파워라인에 대해 알아보고, 파워라인이 라디오나 텔레비전과 조화를 이루었을 때 어떤 효과를 가져오는지 역사적인 사실을 통해 이해를 돕는다.

2부는 정부의 선전활동에 활용된 슬로건 및 정치 슬로건, 군인, 정치인, 시인들의 파워라인과 함께 드라마와 영화 속 명대사 등을 다각도로 살펴본다. 3부에서는 고객에게 각인되는 브랜드 약속과 광고에 활용되는 멜로디인 징글, 파워라인을 통해 일등 브랜드가 된 제품 광고, 고객을 설득하는 광고캐릭터와 광고모델을 다양한 시각적 자료와 함께 자세하게 소개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09년 3월 21일자 '북카페'

최근작 :<한 줄의 힘>,<아이디어를 훔쳐라>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코 칼리지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30년 이상 금융과 마케팅 부문에서 종사한 베테랑 마케팅 전문가로서 AARP, 시티그룹,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유나이티드 항공 등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함께 일한 바 있다. 또한 환경단체를 비롯한 주요정당의 선전활동과 대통령 선거 홍보캠페인에 참여했다. 또한 피델리티 리테일 사업의 총책임자와 동회사의 CMO를 역임하는 한편, 시티그룹 글로벌 자산관리의 광고 및 브랜드 관리 총책임자 겸 전무로서 시티그룹의 글로벌 브랜드 관리를 총 지휘하기도 했다. 저서로는 <아이디어를 훔쳐라!>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46종 (모두보기)
소개 :경제경영 및 인문교양 분야 전문번역가. 아주대학교에서 영문학과 불문학을, 같은 대학 국제학부에서 유럽지역학을 전공했다. 학업을 마친 후 국내 여러 기업에서 마케팅 기획 및 상품개발 관련 업무를 했다. 세상에 관한 지식과 지혜를 전달하는 일에 보람을 느끼며 번역에 몰두하고 있다. 역서로는 《화폐의 추락》, 《돈의 공식》, 《알고리즘 리더》, 《스티븐 코비에게 배우는 효과적인 삶》, 《필립 코틀러 퍼스널 마케팅》, 《보스의 탄생》, 《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모험》, 《일과 공간의 재창조》, 《필립 코틀러 마케팅의 미래》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