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청주점] 서가 단면도
(0)

2008 '자작나무상 Silver Birch Award' 수상작. 오래된 사립학교를 배경으로 요정과 인간 사이에 얽힌 믿지 못할 무섭고도 놀라운 비밀을 간직한 환상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흥미로운 이야기와 더불어 만화처럼 독특하고 강렬하게 그려진 그림은 이 책을 읽는 재미를 더한다.

인간과 요정 사이의 대결구도도 흥미롭지만, 요정의 마술에 홀려 사립학교에 올인하는 부모 및 교사들의 모습이 현재 우리나라의 교육 현실과 묘하게 맞아떨어져 다가오기 때문에 우리의 현재를 반성하게끔 만들기도 한다.

마녀 그림이 그려진 으스스한 포스터에서부터 이야기는 시작된다.
캣의 집 근처 일류 사립학교에서 축구 시합을 열어 우승 팀 전원을 장학생으로 받아들이겠다는 것! 그 학교에 꼭 입학하고 싶은 캣은 온갖 방해를 무릅쓰고 축구팀에 들어간다.
이제 축구공은 굴러가기 시작했다. 마치 마을 전체가 마법의 울타리에 갇힌 듯 오직 축구 시합을 향해서만 달려가기 시작한다.
그런데 연습에 열을 올리던 캣에게 태클을 거는 사건이 터진다. 70년 전 이맘 때 그리모어의 장학생 모집을 위한 똑같은 축구 시합이 있었다는 사실을 우연히 알게 된 것이다. 하지만 승리 팀에 대한 기록은 그 어디에도 없고.
과연 올해 열린 대회에서는 누가 우승할까? 사립학교에 입학하는 행운을 누릴 학생이 있을까?
숨겨진 비밀에 다가갈수록 인간과 요정 사이에 얽힌 무섭고도 놀라운 이야기가 드러나는데…….

최근작 :<마법에 걸린 학교 2>,<마법에 걸린 학교> … 총 24종 (모두보기)
최근작 :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에서 공부했습니다. 지방시 디자인실에서 근무했고, 지금은 어린이를 위한 그림을 그리는 일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일본 히로시마 세계미술대학 아트 페스티벌, 신한 새싹 만화공모전에서 수상했습니다. 그린 책으로 《이야기를 가져온 거미 아난시》, 《알라딘의 마술 램프》, 《코끼리 목욕통》, 《까만 달걀》, 《인형도 꿈을 꿀까》, 《교양있는 어린이를 위한 별자리와 우리 천문학의 역사》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107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한 뒤 동 대학원에서 근대영문학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삶을 풍요롭게 하는 책의 힘을 믿으며 번역가의 길로 들어섰다. 『크리스마스 캐럴』,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월든』, 『작가란 무엇인가 3』, 『작가라서』, 『키다리 아저씨』, 『안녕, 아이반』, 『이만하면 괜찮은 죽음』, 『새의 언어』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