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닭이라는 자각을 상실하고 마을 아줌마들을 따라하는 닭을 때문에 일어나는 별난 소동을 다룬 그림책. 달걀을 구하기 힘든 마을 아줌마들이 나가 닭들을 사왔더니 닭들은 좀처럼 달걀을 내주지 않는다. 그저 아줌마들의 일과를 몽땅 따라할 뿐이다. 아줌마들처럼 블루베리를 따고, 생일 파티에도 참석하고, 양들에게 노래도 불러주고, 정원 일도 해야 하고, 잠깐 쉬기도 해야 하고, 그러니 알을 낳을 시간이 없는 것이다.

배경은 아이슬란드 땅끝 어느 시골 마을로, 신비로운 배경 속에서 살아가는 아줌마들은 섣불리 이 괴짜 같은 닭들을 잡아먹지 않는다. 닭들에게 달걀을 낳는 본분을 일깨워주는 방법을 찾고, 나아가 아줌마들 자신에게도 이로운 일상을 얻게 된다. 닭을 잘 길들여놓은 아줌마들은 급기야 닭을 타고 하늘을 날기까지 한다. 아줌마들은 도대체 닭을 어떻게 다룬 것일까?

풍만한 인물들과 동물들, 페이지 가득 튀는 색깔로 숨어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들, 그리고 뚱뚱하고 볼 빨간 아줌마들과 무표정의 극치인 닭들을 들여다보면 저절로 웃음이 나온다. 시각적인 즐거움과 함께 별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웃음을 터뜨리게 하는 책을 읽은 후, 어쩌면 누구에게든 말하게 될지도 모르겠다. "저기, 머나먼 아이슬란드 땅끝 마을에서는 볼 빨간 아줌마들이 닭들을 타고 날아다니는데 말이지, 그게 왜냐면..."

최근작 :<닭들이 이상해> … 총 74종 (모두보기)
소개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잘 알려진 미국 어린이 책 작가이다. 어린이 책으로 상을 많이 받았으며, 현재까지 가장 인기 있는 작품은 <아기 바닷새들의 밤>이다. 미국 메인 주의 샤플레이에서 살고 있지만 아이슬란드에서 여름을 보내곤 한다.
최근작 :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아이슬란드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아이슬란드 미술공예대학에서 공부했다. 어린 시절의 기억과 아이슬란드 전통 유산에서 비롯한 그림들을 그린다. 현재 아이슬란드의 가다베이어에서 살고 있다.
최근작 :<어른을 위한 어린이책 길라잡이 세트 - 전2권>,<책 밖의 어른 책 속의 아이>,<슬픈 거인> … 총 152종 (모두보기)
소개 :

바람의아이들   
최근작 :<모두가 친구>,<충영초 학생회를 지켜라>,<곤을동이 있어요>등 총 220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9위 (브랜드 지수 207,330점), 국내창작동화 18위 (브랜드 지수 153,28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