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주 어린 아이들에게 왜 벌써 '늙음'을 이야기해주어야 할까? 노인들도 한때는 모두 아이였고, 아이들 역시 언젠가는 노인이 되기 때문이다. 책은 부드럽고 친근한 어조로 노인들의 삶이 어떠한지를 들려준다.
시적인 텍스트들은 단순하면서도 명확한 주제를 담고 있다. 노인들이 느끼는 불안, 외로움, 사랑, 수치심, 불편, 아픔, 행복 등을 아이들에게 들려주는 형식으로, 노인의 삶을 추상적으로 제시하거나 공경하라는 훈계가 아닌, 인간의 나이듦, 일생과 삶에 대한 따뜻하고 깊이 있는 시각이다.

최근작 :<노인들은 늙은 아이들이란다>,<우리 가족 인권 선언 1~4 세트 - 전4권>,<딸 인권 선언> … 총 37종 (모두보기)
소개 :1946년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태어나 프랑스에서 자랐다. 문학·인문학·정신병리학을 두루 공부하고, 파리의 병원에서 청소년을 위한 심리학자로 일했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을 대상으로 100여 권의 책을 썼는데, 이 책들은 여러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적인 책으로 『나는 정말 좋아하는데 엄마는 싫어한다』 『엄마 인권 선언』 『노인들은 늙은 아이들이란다』 등이 있다.
최근작 :
소개 :1949년 프랑스 뇌이쉬르센에서 태어났으며, 뉴욕 영상예술학교에서 영화와 미술을 공부한 뒤 어린이책 출판사를 차렸다. 갈리마르 출판사의 표지 작업 및 400여 권의 책 표지 작업을 했으며 50여 권의 그림책을 그렸다. 또 글도 쓰고 영화도 만들면서 미국, 이탈리아, 일본의 언론과 출판을 위해 많은 일을 했다. 그린책으로 <너희들도 언젠가는 노인이 된단다>, <9월의 어는 날>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185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불어불문과를 졸업했다. 프랑스 파리4대학(소르본)에서 베르나노스 연구로 석사학위, 장리스 부인 연구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연세대와 중앙대에서 강의했으며, 번역한 책으로는 크레비용의 《마음과 정신의 방황》, 쥘 베른의 《80일간의 세계일주》, 자크 아탈리의 《등대》, 르사주의 《질 블라스 이야기》, 루소의 《공연에 관하여 달랑베르 씨에게 전하는 편지》 등이 있다.

보물창고   
최근작 :<남극 탐험의 영웅 톰 크린>,<햇빛 캠프>,<행복한 왕자>등 총 442종
대표분야 :그림책 12위 (브랜드 지수 71,639점), 그림책 13위 (브랜드 지수 678,383점), 어린이를 위한 고전 13위 (브랜드 지수 19,12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