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CURIOUS' 시리즈는 1990년대 출간되어 세계 각국에서 인기를 모은 Culture Shock 시리즈의 한국어 증보판이다. 원전으로 기본으로 하되, 그간 변화된 현실을 반영했으며 수십 장의 사진을 추가해 전면 컬러로 바꿔 세련된 형식으로 펴냈다. 단순한 여행서가 아닌, 해당 국가의 문화에 대한 구체적이고 생생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계 7대 불가사의의 나라인 이집트는 피라미드, 미라와 같이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문명이 낳은 온갖 유적을 품고 있다. 스핑크스의 규모만큼 영광스러운 과거는 퇴색되었고 이집트 역시 수많은 변화를 겪었지만, 북아프리카 개발도상국으로 또 한 번의 도약을 꿈꾸는 이집트는 여전히 많은 이들에게 환상의 나라이다.

편견을 가진 관광객의 색안경을 벗고 모래폭풍 너머에 드리워진 참모습을 직시한다면, 하루하루 달라지는 이집트인들의 가치관과 문화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최근작 :<이집트>
소개 :1979년 이래 이집트와 미국에서 교육자,상담사, 중개인, 비즈니스 컨설턴트, 기획자로 일해 왔다. 1994년에는 the University of North Texas Institute의 인류학 프로그램을 위해 이집트에서 진행되는 새로운 국제적 분야의 스쿨 프로그램을 만들어 구성하고 총 감독을 했다.
최근작 :
소개 :한국외국어 대학교 아랍어과를 졸업했으며 무역회사에서 잠시 근무하다가 2005년 현재는 근로복지공단에서 근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