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버지>의 작가 김정현이 세상 모든 아들딸들에게 전하는 이야기. 지은이의 산 경험이 배어있는, 등을 다독이는 따스한 아버지의 손길같은 글들이 담겼다. 책장 사이사이 정감어린 사진들이 삽입되어 있다.

인상 깊은 만남과 존경할 만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구체적인 감동으로 그려낸다. 행복은 성공이나 욕망의 성취가 아니라고 말하는 지은이는 간절하게 이루고 싶은 꿈 너머에 진정한 행복이 기다리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최근작 :<내 곁의 부처 2>,<내 곁의 부처 1>,<키스> … 총 46종 (모두보기)
소개 :

김정현 (지은이)의 말
이 글은 내 아들에게 보내는 편지로부터 시작되었다. 어느 날 문득 돌아보니 아직 어린 줄만 알았던 아들이 벌써 제 인생을 준비하고 있다. 아버지로서 아들이 제 갈 길을 찾는 데 작은 도움이나마 주고 싶지만, 너무 오랫동안 주고받은 이야기가 없어서인지 어째 어색하기만 하다.
맞다. 아저지가 아들에게 인생 이야기를 들려주려면 그래도 한 번 쯤은 호숫가에 나란히 앉아 저무는 석양을 바라봐야 한다. 마음의 여유, 관조의 미덕도 가르쳐주지 않은 채 불쑥 제 앞길에 끼어드는 아비를 아들이 선뜻 받아들일 리 없기 때문이다.
아들의 이메일 주소도 몰라 뒷북을 치는 아버지에게 아들은 침묵으로 답을 대신한다. 수북이 쌓여가는 편지를 보며 답답해하다가 감히 책으로 엮어볼 용기를 냈다. 한편으로는 오히려 이 편이 담담함을 유지한 채 서로에게 다가가는 길이 아닐까 생각되기도 한다. ( ... )
이제 나는 아들의 친구가 되어야겠다. 그리고 많은 이야기를 나누어야겠다. 이 책이 나뿐 아니라 머뭇거리는 모든 아비와 아들딸들에게 소통의 고리가 되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