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부모를 일찍 여의고 누나 집에서 나뭇가지 치기를 하며 살아가던 장 발장은 매형마저도 세상을 떠나자 누나와 일곱 명의 조카들을 부양하게 된다. 가난해서 공부도 할 수 없었고 특별한 재능도 없었던 장 발장은 나뭇가지 치는 일로 겨우 빈곤한 삶을 버텨 나간다.

한 조각의 빵을 훔친 죄로 19년간 감옥살이를 하고 출소한 장 발장은 모두가 자신을 외면했을 때 유일하게 자비를 베풀어준 주교에게 감동하지만 돈에 대한 탐욕을 떨쳐버리지 못하고 은그릇을 훔쳐 달아난다. 하지만 얼마 가지 못하고 경찰에게 붙잡혀 주교 앞으로 끌려오게 된다.

그러나 뜻밖에도 주교는 장 발장의 잘못을 용서하고 그가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 준다. 주교의 예상치 못한 행동에 자극을 받은 장 발장은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열심히 살아가려 하지만 번번이 그의 앞을 가로막는 장해물에 부딪히게 된다.

최근작 :<파리의 노트르담>,<한 권으로 읽는 레 미제라블>,<초판본 웃는 남자 (초호화 금장 에디션)> … 총 95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서양화를 전공했어요. 평안함과 따뜻함이 책 속에 녹아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그림을 그리며, 특히 외롭고 힘든 어린이들이 자신의 그림을 보며 위로받고 회복되기를 소망한답니다. 그린 책으로는 『명랑 소녀 고복순의 찐사랑!』, 『떴다 떴다 비거, 날아라 정평구』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