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우리는 개를 사랑하고 개에 많은 관심을 준다. 하지만 그에 비해 개들의 행동 대부분을 이해하지 못한다. 공원에서 볼 수 있는 개들이 보여주는 다양한 행동에 관해 생각해보라. 개가 악취가 나는 곳에서 킁킁대고 뒹구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 다른 개와 주도권 싸움을 하면서 왜 또 다른 개에는 배를 보여줄까? 개의 머릿속에는 무슨 일이 벌어질까? 그리고 우리는 얼마나 많은 것을 알고 있고 이해할 수 있을까? 이 책은 이 질문에 답한다.

세계 최고의 ‘개통령’으로 불리는 과학자이자 평생 개를 사랑해온 저자는 개의 행동 세계를 이해하는 문을 열어준다. 또한, 어떻게 우리가 개와 함께하는 삶을 최선으로 만들 수 있는지 깨닫도록 돕는다. 인지과학과 감정에 관한 최신 연구를 바탕으로 새로운 정보를 알려주어 개에 관한 잘못된 생각을 바로 잡아주는 훌륭한 안내서다. 이 책을 통해 개가 오줌을 누는 것이 항상 영역을 표시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배우고, 풀을 뜯는 것이 항상 구토를 유발하려는 시도가 아님도 알 수 있다. 이 책의 핵심은 개도 깊은 감정을 갖고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그들의 동반자로서 개의 삶을 만족시키려 노력해야 한다고 말한다.

추천의 말 개가 우리를 반려자로 삼았다
들어가는 말 개를 돌보는 방법
1장 개에게 마음 쓰는 방법
2장 개와 공감하는 방법
3장 개와 노는 방법
4장 개의 서열을 이해하는 방법
5장 개와 산책하는 방법
6장 개의 생각을 아는 방법
7장 개의 감정을 이해하는 방법
8장 개의 목줄을 다루는 방법
9장 개와 함께 사는 방법

설채현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행동교정 수의사)
: 반려견의 행동 문제를 상담하다 보면, 반려인들이 ‘개’의 눈이 아니라 ‘사람’의 눈으로 개를 보고 있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행복한 반려 생활의 첫걸음은 바로 개가 어떤 언어를 쓰고 어떤 감정을 가지며, 또 어떻게 배우는지 개의 눈으로 바라보는 것에서 시작한다. 이 책은 개를 있는 그대로 이해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최재천 (국립생태원 원장/ 이화여대 에코과학부 교수/ 생명다양성재단 대표)
: 이 책의 저자는 동물행동학, 인지과학, 보전생물학 분야에 관한 전문서와 교양서를 무려 서른 권이나 저술한 탁월한 행동생태학자다. 야생동물을 주로 연구해오다 반려견 제스로와 지크와 함께 지내며 개에 관한 이 멋진 책을 썼다. 이 책을 통해 과학적으로 개를 관찰해보길 바란다. 내 반려견이 행복해지고 개의 반려자인 나의 기쁨도 배가할 것이다.
이정모 (과학 커뮤니케이터)
: 개의 입장에서 풀어낸 개에 관한 과학책이다. 책을 읽으면서 많이 울었다. 나는 그동안 사랑하는 나의 개에 대에 아무 것도 몰랐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보고 싶은 대로 보았고 믿고 싶은 대로 믿었다. 이 책을 읽지 않고서 감히 개를 이해한다고 말하지 말라.
사이 몽고메리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문어의 영혼》 저자)
: 과학자의 안목 있는 눈과 개를 사랑하는 사람의 뜨거운 마음으로 마크 베코프가 개의 행동의 수수께끼를 파헤쳤다. 이 멋진 책의 페이지마다 통찰력과 놀라움이 배어 있다. 술술 읽히는 장점 말고도 이 책에는 더 깊은 가치가 있다. 개의 감각, 생리학, 마음에 관한 참신한 이해를 통해 여러분이 개와 함께 만들어가는 삶을 한층 의미 있고 보람되게 만들어준다는 점이다.
브라이언 헤어 (《개의 천재성》 저자)
: 우리 시대 가장 빛나는 과학자 가운데 한 명이 지적으로 도발적이고 통찰력 넘치는 선언서를 내놓았다. 이 책은 우리의 가장 좋은 친구의 마음을 혁명적인 관점으로 들여다보며 모든 사람이 묻는 질문에, 그리고 아무도 물으려고 생각하지 않았던 질문에 답한다. 탄탄한 문장에 재밌고 매혹적인 이 책을 읽고 나면 다시는 개를 예전처럼 보지 못하게 된다.
칼 사피나 (생태학자,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소리와 몸짓: 동물은 어떻게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가?』 저자, The Safina Center 창립자)
: 이 책은 인간의 가장 충실한 반려자에 대해 쉽고 편안한 말투로 쓰인 책이다. 여기 담긴 많은 통찰력을 잘 활용하면 개들이 우리에게 아낌없이 주는 충성과 사랑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여기 담긴 이야기와 관찰을 잘 배우면 여러분의 개 가족에게 훨씬 나은 인간이 될 수 있다.

최근작 :<개와 산책하는 방법>,<제인 구달 생명의 시대>,<동물권리선언> … 총 10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오프 더 레코드, 인디 록 파일> … 총 115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미학과와 음악학과 대학원을 졸업하고, 음악과 과학, 문학 분야를 넘나드는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스스로 치유하는 뇌』 『나는 내가 죽었다고 생각했습니다』 『뮤지코필리아』 『소리의 마음들』 『가짜 환자, 로젠한 실험 미스터리』 『리얼리티 버블』 『기억의 과학』 『콜럼바인』 『고전적 양식』 『클래식의 발견』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최근작 :<최재천의 곤충사회>,<여성시대에는 남자가 화장을 한다>,<생명 칸타타> … 총 394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