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친구들에게 환영받지 못하는 아이들이 현실, 혹은 타인과 화해해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동화. 구두수선공인 아빠 때문에 아이들에게 딱새라고 놀림을 받는 새롬이와 몸이 불편해서 휠체어를 타는 전학 온 승현이를 통해 자신의 비밀을 어떻게 드러내고 이겨 내는지 보여준다.

부모님과 자신의 처지를 부끄러워 하는 새롬이는 어느 날 아빠와 함께 재활원에 다녀온 후 조금씩 달라지게 된다. 비가 오는 날 승현이를 돕게 되면서 둘 사이에는 우정 이상의 관계가 형성되고 새롬이와 승현이를 보는 아이들의 눈도 차츰 바뀌게 된다. 가난하고 아픈 이웃들의 슬픈이야기지만, 그 이야기 속에는 값진 희망이 담겨 있다.

- 머리말 : 딱새가 뭐 어때서

내 별명은 딱새
전학 온 아이 때문에
학부모 회의가 열리는 날
아빠와 함게 한 일요일
새 친구
이사하는 날

최근작 :<거대한 뿌리>,<내 별명은 딱새>,<미륵 이야기>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강원도 원주에서 태어났다. '일과 시' 동인에 참여하고 있으며, '구로 노동자 문학회'에서 일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문래동 비둘기>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1973년에 태어나 중앙대학교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 대학원에서 한국화를 공부하고 있다. 한국 미술대전을 비롯한 미술전에서 여러 차례 입선했다. 2004년 현재 서울미술고등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다. 그린 책으로는 <도라지꽃>, <할머니, 사랑해요>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