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999년 국내에 처음 진출하여 불과 4년 만에 점포 수 75개, 매년 30~40%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스타벅스. 이러한 성공 뒤에는 현지 고객의 감성을 제대로 파악하고 거기에 성공적으로 부응한 마케팅 전략이 있었다. 감성 마케팅이 바로 그것.

스타벅스는 타겟을 20세를 전후한 대학생, 사회 초년생과 28세를 전후한 신세대 직장인들으로 잡고, 이들의 생활습관과 소비패턴을 철저히 연구하여 이들의 동선을 중심으로 점포를 내고 그들의 입맛에 맞는 상품과 즐길 수 있는 시설, 눈높이를 고려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자는 20여 군데 매장을 둘러보고 고객들을 만나 인터뷰를 하고,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들을 분석하여, 스타벅스의 감성 마케팅의 노하우 77가지를 뽑아냈다. 내용은 감성 마케팅의 고객인 감성세대, 감성세대에게 어필하는 마케팅 전략요소 5P의 실례와 감성 마케팅을 위한 리더십의 세 부분으로 구성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최근작 :<스타벅스를 벤치마킹하라>,<N잡러로 살기로 했습니다>,<생존, 고객에 답을 묻다> … 총 99종 (모두보기)
SNS :http://www.facebook.com/ykimceo
소개 :삼성전자, 휴렛팩커드에서 30년간 마케팅 실무 경험을 쌓았고, 지금은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수와 마케팅 MBA(주) 대표를 겸하고 있다. 이론적인 경영 기법보다는 시장에서 성공한 기업의 생생한 경영 사례나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마케팅 노하우를 중점으로 강의한 내용들을 책으로 쓰고 있다. 저서로는 『삼성처럼 회의하라』, 『닌텐도 이야기』, 『스티브 잡스의 창조 카리스마』, 『F 커머스』, 등이 있다.
ceo@marketingmba.co.kr
최근작 :<이기지 못할 도전은 없다>,<돌아서 삼성 들어가기>,<웰빙마케팅>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전남대학교와 동 대학원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으며 그동안 삼성경제연구소,SERIC대 컨텐츠팀 PD, 스쿨피아 컨텐츠팀에서 일했다. 진행한 프로젝트에는 “레종”브랜드 사례집(KT&G),산타페,TG 스토리 화법(현대차) 한 달에 끝내는 영업 기본과정(크레듀), 영업 관리자 온라인 과정(교보문고),“B2B세일즈 과정(삼성전자) 등을 개발했다.
공저로 <스타벅스 감성마케팅>, <웰빙마케팅>,<점포창업실전게임>,<돌아서 삼성 들어가기>,<제안의 기술>이 있다.

넥서스   
최근작 :<나혼자 끝내는 독학 프랑스어 첫걸음>,<나혼자 끝내는 일본어 단어장 (원어민 MP3, 단어암기 동영상 포함)>,<나혼자 끝내는 독학 스페인어 첫걸음>등 총 501종
대표분야 :영어회화 3위 (브랜드 지수 573,348점), 토익 7위 (브랜드 지수 270,788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1위 (브랜드 지수 2,402점)
추천도서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해외 어학연수를 다녀왔고 해서 영어를 다 잘하는 것은 아니죠? 요새는 국내에서도 돈 들이지 않고 영어를 잘할 수 있는 방법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로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책을 추천합니다. 이 책은 국내파 영어연수 전문가인 저자가 영어 공부의 노하우를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팟캐스트와 유튜브를 통해 무료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어학원에 다니지 않아도 혼자서도 쉽게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임상진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