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퍼레이드>, <파크 라이프>, <동경만경>의 작가 요시다 슈이치의 데뷔작 '최후의 아들'과 또 다른 작품인 '파편'을 묶은 소설집이다. <최후의 아들>은 일본 유수의 문예지 「문학계」의 심사위원 아사다 아키라와 야마다 에이미의 격찬을 받으며 제 84회 신인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주인공 '나'는 중학교 때 알게 된 동성애자 친구 '우곤'에게서 신비한 빛을 느끼고, 그를 우상으로 여기며 청년이 된다.

무슨 일이든 벌어질 것 같고, 여러 부류의 사람들이 빽빽이 들어차 바삐 살아가는 도쿄. 그중에서도 중심가 신주쿠, 그 뒷골목의 게이클럽. 이야기는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북적대는, 24시간 쉴 틈 없이 돌아가는 장소를 무대로 한다.

소설은 현재 홀로 남게 된 주인공이 다시 못 만날지도 모를 애인을 기다리며 그동안 함께 찍은 비디오를 재생시키는 장면에서 시작된다. 비디오의 영상이 흐르면서 당시의 상황과 주변 이야기들이 묘사되고, 마지막에 주인공이 왜 혼자 방 안에서 이런 행동을 하게 됐는지 그 과정이 펼쳐진다.

'최후의 아들'과 함께 수록된 <파편>이란 작품은, 어린 시절 폭우로 어머니를 잃은 아버지와 두 아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담는다. 이 이야기 또한 소년기의 추억과 현재의 모습이 오버랩되면서 진행되는 방식으로, 과거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세 남자의 모습을 쫓는다.

최후의 아들
파편

역자 후기

수상 :2015년 일본 서점대상, 2010년 일본 서점대상, 2008년 일본 서점대상, 2002년 아쿠타가와상, 2002년 야마모토 슈고로상
최근작 :<퍼레이드>,<범죄 소설집>,<워터 게임> … 총 16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98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어 전문 번역가.
1969년 서울에서 태어나 성신여자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했다.
옮긴 책으로《알아주든 말든》, 《나다운 일상을 산다》, 《도련님》, 《마음》, 《사양》, 《인간 실격》, 《파크 라이프》, 《랜드마크》, 《워터》, 《일요일들》등이 있다.

북스토리   
최근작 :<세계일주 일러스트 여행>,<의대 진로 진학 특강>,<다정함으로 세상을 바꿔요>등 총 201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3위 (브랜드 지수 63,865점), 학습법 10위 (브랜드 지수 18,660점), 일본소설 22위 (브랜드 지수 109,85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