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700원 I 최고가 : 7,7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26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제품이나 서비스의 품질은 점점 더 나아지고 있고 제품 개발 사이클은 극적으로 짧아지고 있다. 디자인 의식 역시 높아지고 있으며 그 결과 기업들은 역사상 가장 힘겨운 도전에 맞닥뜨리고 있다. 이러한 범용화의 시대에 기업과 제품을 차별화하고 마케팅하는 강력한 수단으로서 '미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가고 있다.

저자들에 의하면 미학적 마케팅은 기업 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기여하는 기업이나 브랜드 산출물에 대한 '감각적 경험의 마케팅'을 의미한다.즉 소비자들이 스타벅스, 나이키, LEGO같은 브랜드 및 기업을 보고, 느끼고, 맛보고, 냄새 맡고, 만져보고, 들어보게 하는 것이다.

미학적 마케팅의 필요성은 여러 차례 제기되어 왔지만, 그 체계는 여전히 구체적 형태를 갖추지 못했다. 책은 관리자와 컨설턴트들이 자신의 기업과 브랜드를 위한 미학 전략을 기획하고 수행할 수있는 전략적 체계를 제공하기 위해 쓰여졌다.

최근작 :<번 슈미트의 미학적 마케팅>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NYU 법대에서 법학박사를 받고 콜럼비아 대학교에서 마케팅 박사학위를 받았다. 그는 다수의 기업을 위해 상표등록관련 법률자문을 하였으며, 조지타운대학교 교수로 재직중이다. 브랜드, 마케팅, 지적재산과련 잡지에 여러 편의 논문을 발표하였다.
최근작 :<빅 씽크 전략>,<번 슈미트의 체험 마케팅>,<번 슈미트의 미학적 마케팅> … 총 2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Total Branding & Identity Consulting 전문회사인 인피니트 그룹은 1988년 설립 이래 기업 이미지 통합(CI)과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브랜드 네이밍, 브랜드 컨설팅 분야를 선도해 왔다. 특히 기업의 브랜드에 무한한 가치를 부여하는 '전략에 근거한 크리에이티브 ─ 크리에이티브를 통한 전략의 완성'이라는 인피니트 그룹의 공유가치는 브랜드를 생활의 일부로 자리매김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