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 아무 가진 것 없이 여행을 떠나 즉석에서 조달한 일회용 카메라로 지역에 맞는 극적인 정경을 찍었다. 어느 지역에서든 덧없음과 영속성 사이에서, 강렬함과 연약함 사이에서 흐느끼는 삶. 진정 삶의 자유로움이 뭔지 포착하는 놀라운 그의 직관. 홀연히 사라질 듯 그 아름다운 풍경에 한없는 매혹과 슬픔을 자아내는 사진과, 그와 동행한 평범한 젊은이의 비범한 산문이 어울려 조화의 극치를 보여준 이 책은 우리를 색다른 감성의 세계로 초대한다.

영화 <아이다호>에서 청춘과 길이 주던 매혹, 생떽쥐베리의 <어린왕자>의 감동에 젖던 날처럼 나는 이 책에 온통 정신을 빼앗기고 있다. 낯선 곳에, 아무 가진 것 없이 마주하는 풍경사진 앞에, 동요하며 꿈꾸게 하는 시 같은 글을 읽는 이 순간, 청춘의 가장 아름다운 날이 되리라. - 신현림(시인, 사진작가)
박준 (《On the Road-카오산 로드에서 만난 사람들》 저자, 다큐멘터리 감독, 여행 작가)
: 청춘은 방황이니까
출판사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부족하여 표시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1:1 상담을 이용해 주십시오.

최근작 :<청춘.길>
소개 :1974년 낭시에서 태어났다. 베르나르 포콩과 동행해 '내 청춘의 가장 아름다운 날'을 위한 세계여행을 했다. 아프리카에서 쓴 글들을 모은 책 <도곤족 일지>를 준비중이다.
최근작 :<흑과 백> … 총 13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사랑의 방>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백선희 (옮긴이)의 말
그렇기에 이 책 속에 들어와 앉는 풍경은 박제된 풍경이 아니다. 어디선가 본 듯하지 않은, 낯선 아름다움이다. 우리의 눈길이 무심히 지나칠 감춰진 아름다움인 것이다. 그들이 들려주는 여행 이야기 또한 떠들썩하지도 화려하지도 않다. 그들은 그저 묘사할 뿐, 설명하려거나 감동을 주려고 애쓰지 않는다. 소박한 여행의 일상을 담담하게 얘기할 뿐이다. 그들의 이야기는 작은 사물 하나에 눈길을 멈추게 하고, 작은 소리 하나에 귀기울이게 한다. - 백선희(옮긴이)

마음산책   
최근작 :<[큰글자도서] 살아가는 책>,<[큰글자도서] 미야자와 겐지의 문장들>,<[큰글자도서] 만지고 싶은 기분>등 총 349종
대표분야 :영화/드라마 4위 (브랜드 지수 125,356점), 에세이 6위 (브랜드 지수 793,913점), 책읽기/글쓰기 11위 (브랜드 지수 29,01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