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02년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 일본에서도 45만 부 이상 판매고를 올렸으며, 뤽 베송, 림 랜지 등 유명 감독에 의해 영화화될 예정이다.

이 소설의 화자는 이웃집 남자에게 성폭행당한 뒤 살해당한 수지라는 소녀이다. 죽은 소녀가 우리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는 식. 천국에 머물게 된 소녀는 자신의 죽음을 감당해야만 하는 사람들을 바라본다. 딸, 그리고 언니의 빈 자리를 견뎌내는 가족들과 그녀를 잃은 기억을 안고 성장해가는 친구들. 그들은 서로에게 기대고 의지하거나 혹은 외면하며 남은 삶을 이어간다.

작가는 이렇듯 끔찍한 비극을 소재로 선택했지만, 슬픔을 과장하지 않으며 그안에 삶과 가족에 대한 깊이있는 통찰을 담아낸다. <앵무새 죽이기>와 비슷한 느낌의 감동을 전하는 작품.

최근작 :<올모스트 문>,<러블리 본즈> … 총 7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아픈 것에 관하여 병실 노트>,<살아보니 행복은 이렇습니다>,<아직도 거기, 머물다> … 총 607종 (모두보기)
소개 :1965년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번역TESOL대학원 겸임교수를 지냈으며 서울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대학원에서 강의했습니다.
소설, 비소설, 아동서까지 다양한 장르의 좋은 책들을 번역하며 현재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앨리스 세볼드 (지은이)의 말
Lovely Bones는 내가 만든 말로써 사람의 죽음을 계기로 점점 넓어져가는, 좋은 의미에서의 사람들간의 유대감을 뜻합니다. 주인공 수지가 죽은 후, 그녀의 죽음을 애도하기 위해 마을 사람들이 옥수수밭에 모이는데, 이처럼 사람들이 무언가 새로운 재생을 위해 모여드는 관계 자체가 The Lovely Bones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