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000원 I 최고가 : 8,0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D28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현재 당신의 결혼생활을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무엇이 될까? 이 책은 남편과 아내 모두를 그 진정한 해로의 길로 안내한다. 많은 개인적 사연과 실생활의 사례를 통해 게리 토마스는 부부들에게 오늘부터 결혼생활을 반전시킬 수 있는 길을 소개한다.

무시와 경멸로 흠집 난 사이도 예외가 아닌데, 이는 뜬구름 잡기식의 과장이 아니다. 지난 수십 년간 서적과 교육과 세미나를 통해 수많은 부부를 서로 가까워지게 한 토마스의 경험이 이 책에 녹아들어 있다. 배우자를 소중히 여기는 법에 대화의 초점을 두면 당신의 부부관계에 희망과 빛과 생명이 흘러든다. 배우자를 주목하고, 진가를 알아주고, 존중하고, 격려하고, 아껴 주는 길로 안내될 것이다.

추천의 글
감사의 말
리자 토마스 서문
01 사랑하기와 소중히 여기기
02 세상에 하나뿐인 남자와 여자
03 결혼생활은 발레와도 같다
04 서로 존중하라
05 멸시에 맞서 싸우라
06 아름답게 변하는 신부
07 포기할 뻔했던 나
08 소중히 여기는 말
09 나만의 독특한 배우자
10 실수가 많은 사람
11 소중히 여기는 기술
12 소중히 여김 받기 쉬운 대상이 되라
13 소중히 여김을 지속하는 성경적 능력
맺는말

첫문장
카니쉬타 '민트' 파사엥(Khanittha "Mint" Phasaeng)은 2015년 태국의 미의 여왕으로 선발되면서 삶이 극적으로 바뀌었다.

송길원 (하이패밀리 대표, 숭실대학교 기독교학대학원 겸임 교수)
: # 미국에서 “30일 만에 아내(wife)를 변화시키기”라는 책이 출간되었다. 책은 1주일 만에 200만부가 팔렸다. 하지만 저자는 책의 제목에 철자가 틀렸다는 것을 발견했다. 원래 책의 제목은 “30일 만에 인생(life)을 변화시키기”였다. 실수는 곧 고쳐졌다. 그리고 책은 한 달 동안 몇 권이 팔렸을까? 딱 3권이었다.
# 이번에는 한국. 한 자매가 하나님께 기도한다. “하나님 살아 계세요? 그러면 제 남편 좀 사랑해 주세요. 다른 남편들 사랑하는 10분 1, 아니 100분의 1 그것도 아니라면 백만 분의 1이라도 사랑 좀 해 주세요. 그러면 변화시킬 수 있을 텐데요.” 그러자 하나님이 즉각 응답하셨다. “딸아. 네가 뭔가 단단히 착각을 하고 있는 것 같구나. 네 남편은 네가 사랑해라. 변화시키는 것은 내가 해 보마”
모든 부부의 목표는 한결같다. 나도 그랬다. ‘어떻게 하면 바꾸어 놓을까?’ 내 아내의 목표도 그랬단다. 누가 내게 귀뜸 했다. “목사님, 1만 원짜리 지폐와 5만 원짜리 지폐 좀 보셔요. 가장 위대한 왕, 세종대왕 5장이 평범한 여인네(신사임당) 1장에 불과하잖아요. 그러니 ‘소중히’ 다루세요.”(이런!!! 나도 안다. 어둠은 빛을 이길 수 없고, 거짓은 참을 이기지 못하며 남편은 결코 부인을 이길 수 없다.)
그랬는데 게리 토마스가 이 단어를 들고 나오다니! “Cherish” 맞다. 내가 조금만 일찍 이 단어를 핵심 개념으로 붙잡을 수 있었다면…
많은 사람이 그럴 것 같다. “내가 ‘Cherish’(소중히 여기는 마음)를 놓치고 살았다니…!”
나도 솔직히 궁금하다. 게리의 책이 몇 권이 팔릴까? 이 추천사를 읽는다면 단연코 100만부는 팔린다. 나는 소망한다. 아내와 남편 모두가 배우자를 변화시키려 하기보다 ‘소중히’ 여겨 변화되는 기적을 맛보게 되기를!
결혼식장에서 결혼생활의 내비게이션으로, 결혼생활에 더 큰 활력을 불어넣고 싶은 이들에게는 행복비타민으로 딱(Simples!)이다.
정동섭 (가족관계연구소장, 전(前) 침례신학대 상담심리학 교수, Ph.D.)
: 인생 만족도의 85%는 인간관계에서 온다고 한다. 인간관계 가운데 가장 중요하고 친밀한 관계는 부부관계다. 따라서 자신의 결혼생활을 매우 행복하다고 평가하는 부부는 인생 전체를 행복하다고 평가한다. 부부간의 행복도가 바로 생활만족도가 된다. 당신은 스스로의 결혼을 어떻게 평가하는가? 당신은 얼마나 행복한가?
게리 토마스는 독자의 행복도를 높이기 위해 책을 쓰는 작가다. 복음이 우리 실생활에 어떻게 적용되는가를 구체적으로 안내하는 베스트셀러 작가로 유명하다. 수많은 저자들의 지혜를 반영해 독자들을 설득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는 저자이기도 하다. 전에도 가정생활과 부부행복에 대한 저술을 한 바 있지만, 이번에는 Cherish(소중히 여기라: 귀히 여기라)라는 단어가 현대 부부생활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를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다.
사랑은 누구나 배워서 습득할 수 있는 기술이다. 우리는 어떻게 사랑을 배우는가? 사랑을 받고, 보고, 듣고, 책을 읽고, 배운 것을 실천함으로 배운다. 행하지 않는 사랑은 사랑이 아니다. 우리 부부는 책을 읽고 나눔으로써 남편과 아내가 서로 어떻게 사랑해야 하는지를 배웠다. 사랑을 배우는 데는 끝이 없다. 이 책을 읽고 배운 것을 바로 실천해 보라. 남편이든 아내든 먼저 읽은 사람이 배우자를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행동으로 옮겨보라. 이 책을 읽고 놀랍게 변화된 당신을 발견할 것이다!
성영 탠 (풀러 신학대학원 심리학 교수)
: 게리 토마스가 또 하나의 놀라운 책을 썼다. 배우자를 사랑할 뿐 아니라 소중히 여기는 데 초점을 맞춘 책이다. 이 책은 많은 부부와 그들의 관계에 엄청난 도움과 복이 될 필독서다.
수지 라슨 (라디오 토크쇼 진행자, 전국적인 강연자이자 저술가)
: 그의 책은 심오하면서 실제적이다. 당신의 결혼생활이 권태롭고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이 책을 기도하는 마음으로 숙독하라. 몇 장만 넘기면 배우자를 새롭게 대하는 새날이 열린다.
케빈 G. 하니 (쇼어라인커뮤니티교회 담임목사, 「무모한 믿음」(규장) 저자)
: 타인을 참으로 소중히 여긴다는 의미를 게리 토마스가 생생히 그려냈다. 건강하고 역동적이고 생명력 있는 결혼생활을 가꾸는 새로운 길이 이 책에 밝혀진다.
: 이 책은 틀림없이 당신의 결혼생활을 한 차원 높여줄 것이다. 놀랍도록 실제적인 이 메시지를 놓치지 말라. 당신의 결혼생활이 달라질 것이다.

최근작 :<일상영성>,<행복한 결혼학교>,<영성에도 색깔이 있다> … 총 17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아침마다 새로우니>,<묵상하는 삶> … 총 521종 (모두보기)
소개 :《팀 켈러의 용서를 배우다》, 《C. S. 루이스의 문장들》, 《예수의 길》, 《하나님의 임재 연습》, 《팀 켈러의 탕부 하나님》 등 다수의 책을 번역한 전문번역가다.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골든게이트침례신학교에서 교육학(M.A.)을, 트리니티복음주의신학교에서 상담학(M.A.)을 전공했다.

도서출판CUP(씨유피)   
최근작 :<일상영성>,<명쾌한 해설과 그림이 있는 천로역정>,<돈 걱정 없는 인생>등 총 82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32위 (브랜드 지수 107,67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