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4,100원 I 최고가 : 4,1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14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60년 분단의 상흔을 이겨내고 이 시대의 저속한 상업주의에 굴복하지 않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전쟁을 이긴 두 여인>과 <우리들의 두 여인>에 이은 '한국문학사 작은책 시리즈' 세 번째 책 <사람의 멍에>. 진부한 삶의 멍에를 벗고 진정한 자유를 찾아 나선 한 예술가의 이야기를 그린 장편소설로서, 세속적인 성공과 틀에 박힌 사랑을 거부하고 위대한 예술을 완성하기 위해 낯선 삶을 선택한 한 인간의 아름다운 상처를 통해 진정한 삶의 의미를 반추한 작품이다.

비상과 배신의 시간 속으로
세상, 안의 삶, 세상 밖의 삶
숨은 진실
자유, 그 불멸의 불꽃이 되어
그대 영혼의 날개를 묻다
새를 위한 악보
작품해설 평범으로부터의 해방을 위해서 / 전영태

최근작 :<선진 한국의 아버지>,<내 우울한 젊음의 기억들>,<30-50 클럽> … 총 38종 (모두보기)
소개 :소설 『거품시대』는 조선일보에, 『불감시대』는 한국경제신문에 연재되었으며, 장편소설 『정보원』『거품시대』(전 5권) 『사람의 멍에』 『범섬 앞바다』 『디스토피아』 『30-50 클럽』 『30/50 Club: A Dialogue on S. Korea, U.S., China, and N. Korea』, 소설집 『전쟁을 이긴 두 여인』 『우리들의 두 여인』 『내 우울한 젊음의 기억』등이 있다.
2005년 소설 「동백꽃」으로 제12회 이수문학상을 수상했으며, 문예지 『한국문학』 주간과 인천대학교 국어국문학과 겸임교수를 역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