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달구지에서 떨어진 감자를 생쥐 가족이 줍는다. 모처럼 생긴 감자를 맛있게 먹을 생각에 부푼 생쥐 가족들은 당장 감자를 먹으려고 한다. 그 때 감자가 말한다. 자신을 땅에 묶고 물을 뿌려주면 많은 생쥐 가족이 배불리 먹을 수 있을 만큼 많은 감자를 주겠다고.

쑥덕쑥덕하는 의논 끝에 생쥐 가족은 감자의 말을 한 번 믿어보기로 한다. 볕이 잘드는 땅에 감자를 묻자, 생쥐 발가락같은 작은 싹이 나온다. 나날이 무럭무럭 자라는 감자는 꽃을 피우고, 어느덧 시들시들해지지만 어디에도 생쥐 가족들이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감자가 나타나지 않는다.

3차원 입체 꼴라주로 제작해 울퉁불퉁한 감자의 질감이 고스란히 살아난다. 감자의 일생을 운율있는 언어로 표현한 글도 재미있다. 특히, 중간중간 삽입된 생쥐 가족들의 노래는 따라부르고 싶을 정도로 리듬감이 있다. 친근한 채소의 한살이를 재미있는 이야기와 함께 수록한 그림책.

최근작 :<시끄러워도 도서관입니다>,<누구랑 가?>,<동물농장>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초록길도서관이 있는 역촌동에 30년 넘게 살고 있는 동화작가. 《오른쪽이와 동네한바퀴》, 《감자는 약속을 지켰을까?》, 《누구랑 가?》, 《주차금지》 등을 썼다.
초록길도서관에서 아이들과 함께 동화책을 읽었고 아이들의 즐거운 시간을 지켜보았다. 어른들과 함께 동화쓰기 교실을 진행하며, 어른들 속의 아이들을 만났다.
최근작 :<욜로 홀로 도쿄>,<북 아트 + 일러스트레이션>,<깜돌이, 튼튼하게 키울래요!> … 총 29종 (모두보기)
SNS :https://facebook.com/youngjoo.noh.fynn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