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동서 양 진영의 갈등 끝에 기후 무기가 개발되고, 이로 인해 지구는 눈으로 뒤덮인 설국으로 변해버린다. 빙하시대의 재앙을 피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멈추지 않고 달리는 열차에 타는 것, 기차에 오르지 못한 순간 빙하 속에 갇혀 하얗게 얼어 죽고 만다.

영원히 달릴 수 있는 기차로 고안된 '노아의 방주', 설국열차가 만들어지고 여기에는 고위공직자, 부유한 사람들만이 태워진다. 마지막에는 이들을 제외한 '일반인'들도 목숨을 걸고 열차에 올라탄다.

멸망의 길을 함께 걸어가며 공동의 죽음을 앞두고 있으면서도 자신의 욕심과 삶에 대한 의지만을 불태우는 인간들의 어리석은 모습이 작가에 의해 생생하게 살아있다.

1권은 SF 시나리오계의 대가 자크 로브와 공동작업했으나, 자크의 죽음으로 인해 2권부터 새로이 장 마르크 로셰트와 호흡을 맞춰 작업하게 된다. 1, 2권 사이에는 시간차가 있어, 그림체에도 다소 변화가 있다.

최근작 :<늑대>,<엘프와드>,<설국열차 종착역> … 총 3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설국열차>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1932년 프랑스에서 태어났다. 처음엔 그림을 그렸으나 1964년 무렵부터 시나리오를 썼다. 1986년 앙굴렘 국제만화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으며, 1990년에 세상을 떴다. 지은 책으로 <설국열차>가 있다.
최근작 :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중앙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프랑스 소르본대학교에서 사회언어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2004년 현재 중앙대학교에서 프랑스어와 프랑스문화를 가르치고 있다. 옮긴 책으로 <힘센 사람이 이기는 건 이젠 끝: 전쟁과 평화>, <이건 불공평해요!: 공평과 불공평>, <왜 남자, 여자가 있나요?: 남자와 여자>, <좋은 일? 나쁜 일?: 선과 악> 등이 있다.

현실문화   
최근작 :<실패의 기술과 퀴어 예술>,<미친, 사랑의 노래>,<대양의 느낌>등 총 164종
대표분야 :여성학/젠더 6위 (브랜드 지수 65,323점)
추천도서 :<싸우는 여자가 이긴다>
여성참정권 운동의 투사 에멀린 팽크허스트의 자서전 <싸우는 여자가 이긴다>는 여성들이 자유와 권리를 쟁취하기 위해 어떻게 싸웠는지를 보여준다. 여성의 경험은 너무나 쉽게 잊힌다. 역사는 남성의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돌을 던져 유리창을 깨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투쟁은 자신의 경험을 말과 글로 표현하는 것이다. 투쟁의 산물이자 그 자체로 투쟁인 이 책이 보다 많은 여성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