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학로점] 서가 단면도
(0)

2012년, 클래식 역사상 가장 어린 나이인 스물네 살에 베토벤 소나타 전곡 앨범을 발매한 피아니스트 임현정의 '이야기'이다. 그녀의 데뷔 앨범은 한국인 최초로 빌보드 클래식 차트와 아이튠즈 클래식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고, 「뉴욕 타임스」와 「텔레그래프」, 'BBC 뮤직'의 극찬을 받았다.

열두 살에 꿈을 찾아 홀로 프랑스로 떠난 그녀는 이방인이라는 외로움, 시기 어린 부당한 대우를 이겨내고 생상스, 포레, 라벨, 드뷔시가 졸업한 전설적인 음악원인 파리 국립고등음악원을 최연소로 입학하고, 역시 최연소로 수석 졸업했다. 이제 전 세계를 무대로 연주하는 피아니스트로 성장한 그녀는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책은 지칠 줄 모르는 음악에 대한 사랑, 끝없이 계속된 도전과 노력으로 치열한 삶을 살아온 피아니스트 임현정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한국
콩피에뉴
루앙
파리
벨기에
뇌샤텔

에필로그

감사의 말
참고 문헌

최근작 :<블리스 BLISS>,<당신에게 베토벤을 선물합니다>,<베토벤 : 피아노 소나타 8번 '비창', 14번 '월광', 21번 '발트슈타인' & 23번 '열정'> … 총 12종 (모두보기)
SNS :https://www.facebook.com/limhjlim
소개 :
최근작 : … 총 175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프랑스 파리 3대학에서 불문학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코리아 헤럴드》 기자와 《시사저널》 파리 통신원을 지냈다. 옮긴 책으로 『안젤리크』, 『센 강의 이름 모를 여인』, 『아가씨와 밤』, 『꾸뻬 씨의 핑크색 안경』, 『왜 세계의 가난은 사라지지 않는가』, 『탐욕의 시대』, 『잠수종과 나비』, 『그리스인 이야기』 등이 있으며, 김훈의 『칼의 노래』를 프랑스어로 옮겨 갈리마르에서 출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