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우리가 흔히 ‘팬(fan)’이라고 부르는 이들은 일반 소비자들과 다르다. 이들은 커뮤니티를 이루고, 좋아하는 대상에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할애하며, 실제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변화시키는 데까지 참여하기 때문이다. 팬들의 활동이 현대 소비사회의 특징과 맞물려지면서, 브랜드 소유주와 브랜드를 소비하는 사람들의 융합이 이루어진, 이른바 ‘팬덤 기반 경제’가 탄생하게 되었다.

저자들은 팬 활동을 역사적, 사회적, 심리학적 관점에서 살펴보며, 지금까지 팬덤이 어떻게 진화해왔는지 설명한다. 또한 팬덤을 움직이는 것은 무엇이고, 팬덤이 브랜드와 상품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함으로써 팬덤을 통해 브랜드의 지속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준다.

첫문장
그들이 오마하에 온다.

조나 버거 (와튼스쿨 교수, 《컨테이저스, 전략적 입소문》 저자)
: “『슈퍼팬덤』은 새로운 팬 기반 경제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최고의 지침서다. 기업들이 고객들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이 책은 아주 재미있기도 하다. 팬 관리의 커다란 실패와 눈부신 성공 사례를 통해 통찰력을 얻고 싶거나, 디즈니 소셜 클럽에 대해 알고 싶으면 이 책을 읽어보길 추천한다. 이 책을 읽는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절대로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팬덤은 이로 인해 더 나아질 것이다.”
클레이 셔키 (뉴욕대학교 교수, 『많아지면 달라진다』 저자)
: “팬들은 단순한 고객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의 기업이 하는 행동(그것이 좋든 나쁘든 간에)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진다. 무엇이 팬들을 움직이게 만들고, 기업에게 그들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슈퍼팬덤』의 저자들보다 더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은 없을 것이다.”
: “팬덤의 문화를 초기부터 현재까지 살펴보는 통찰력 있고 재미있는 책이다... 논리적이고 독자들의 관심을 끌 만하다.”
라이브러리 저널
: “성공적인 브랜드를 탄생시키고 싶은 기업, 그리고 팬 문화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독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최근작 :<슈퍼팬덤>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뉴욕대교의 인터액티브 텔레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ITP)과 NYU 저널리즘 과정을 가르치는 교수이다.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설립된 장난감회사인 스퀴셔블의 공동창업자이자 CCO이다.
최근작 :<슈퍼팬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스퀴셔블의 공동창업자이자 CEO이다. 이전에는 컨설턴트와 저널리스트로 활동했다.
최근작 : … 총 38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언어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진정성의 힘』, 『슈퍼팬덤』, 『손으로 생각하기』, 『제프리 무어의 캐즘 마케팅』, 『지식과 권력』, 『어떻게 세계는 서양이 주도하게 되었는가』, 『권력의 미래』, 『아름다운 비즈니스』, 『자본의 미스터리』, 『위대한 두목 엘리자베스』 외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