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여름 방학을 맞아 이모집에 온 케빈은 사촌 죠엘과 서핑을 하던 중 해류에 휩쓸린다. 그때 어디선가 나타난 돌고래가 케빈을 구해 준다. 하지만 그를 구해 준 것은 돌고래가 아닌 바로 호주 사람 버드. 케빈은 의문 속의 사나이 버드와 그 사건을 계기로 가까워진다.

고래 사냥꾼들은 쳐 놓은 그물이 훼손당하자 버드를 의심하고 그의 뒤쫓는다. 그 과정에서 버드의 비밀이 밝혀진다. 한편 케빈의 친구 플로리다는 고장난 모터 보트안에서 빠른 속도로 다가오는 파도를 피하려고 하지만, 해류로 인해 점점 더 위험한 구역으로 휩쓸려갈 뿐이다.

바다, 파도, 돌고래, 사람들의 이야기가 아름다운 랑드 지방을 배경으로 펼쳐지고 있다. 사람과 자연의 아름다운 조화를 보여 주는 이 작품은 케빈과 자연을 사람하는 버드와의 만남, 해저 사냥군과 버드의 갈등, 케빈과 돌고래의 교감을 다채롭게 그려내고 있다.

자연을 보호하려는 사람과 자연을 파괴하려는 사람 사이에서 혼란스러워 하는 케빈, 이 소년이 경험한 아름다운 바다의 체험은 읽는 이에서 가슴 시원한 청량감을 준다. 자연과 사람에 대한 이야기가 그리운 사람들에게 좋은 책이다.

최근작 :<파도 타는 소년>
소개 :<파도 타는 소년>
최근작 :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1985년 조선대 불문과를 졸업하고, 같은 해 프랑스에 유학, 파리 7대학에서 현대 불문학 석사 과정을 마쳤다. 귀국 후 영암고등학교에서 프랑스어를 가르쳤으며, 프랑스 대사관에 근무하는 한편 한불통역사, 번역가로 활동했다. 1990년 다시 프랑스로 건너가 불어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2010년 현재 프랑스에 거주하며 좋은 어린이 책을 우리나라에 번역 소개하는 일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