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만날 혼나는 아이가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외톨이가 되어 가는 모습을 통해, 아이의 마음을 들여다보지 못하는 어른들의 닫힌 시선에 따끔한 경종을 울리는 그림책. 아이는 처음 혼이 났을 때는 변명이나 마음속 이야기를 했을 것이다. 하지만 어른들이 자기 말을 들어주기는커녕 어른 말에 대꾸한다고 더 화를 낸다.

이제 아이는 억울해도 속으로 생각만 할 뿐 더 이상 말을 하지 않는다. 입을 꾹 다물고 고개를 돌린다. 아무 대꾸도 않고 혼나기만 한다. 이렇게 아이와 어른 사이는 단절되어 간다. 하지만, 이렇게 굳게 닫힌 아이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묘약은 어떤 장황한 설교나 훈시가 아닌 작은 칭찬 한마디였다.

자기가 나쁜 아이인 것 같아 밤잠을 설치던 아이가 선생님의 칭찬 한마디에 세상 누구보다 행복한 아이가 되고 앞으로 더 착한 아이가 되겠다고 결심하는 장면에서, 아이를 바꾸는 가장 큰 힘은 혼내는 것이 아닌 따뜻한 칭찬이라는 것을 가슴 뭉클하게 느끼게 된다.

최근작 :<행복을 파는 가게 라이프>,<나는 멋져! 우리는 멋져!>,<학교에 엄마 아빠가 와요>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슝슝 문어>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1976년 시즈오카현 출생. 주로 어린이책 일러스트를 그리고 그림책을 만든다. 2007년 《떨어졌어요》(모토시타 이즈미 글)로 제13회 일본 그림책상과 제39회 고단샤 출판문화상 그림책상을 수상했다. 우리나라에 소개된 그림책으로는 《혼나지 않게 해 주세요》(구스노키 시게노리 글) 《내가 잘하는 건 뭘까》(구스노키 시게노리 글) 《다른 애들이랑 똑같이 할 수가 없어》(유아사 쇼타 글)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562종 (모두보기)
소개 :동덕여자대학교 일어일문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일본 문학을 전공했어요. 일본 나고야대학교에서 일본어와 일본 문화를 공부했어요. 『민담의 심층』, 『아포리아, 내일의 바람』, 『있으려나 서점』, 『진짜 가족』, 『아빠가 되었습니다만』, 『일러스트 창가의 토토』, 『카페 레인보우』 등 다양한 도서를 우리말로 옮겼어요. 『러브레터야, 부탁해』로 2016년 국제아동청소년도서협의회(IBBY) 아너리스트 번역 부문에 선정되었어요.

베틀북   
최근작 :<이건 상자가 아니야 도시야>,<매일매일 ㅎㅎㅎ>,<우리 말대로 해!>등 총 183종
대표분야 :그림책 11위 (브랜드 지수 784,9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