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이야기는 질문과 대답으로 이어진다. 토끼는 계속 질문을 받는다. 질문과 대답, 평면과 입체로 이어지는 변화와 흐름을 거치며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마술 같은 상상력의 세계로 빠져든다. 그리고 토끼가 새로 만들어 낸 발명품을 자신의 머릿속에서 다시 만들어 보며 한층 더 정교한 사고를 하게 된다.

작가는 책을 덮는 순간까지 상상력의 끈을 놓지 않는다. '거꾸로 들지 마세요' 라니? 왜? 어른이 갸웃하는 동안 아이들이 먼저 답을 찾아낼 것이다. 2007년 닥터 수스 상 수상작.

최근작 :<이건 상자가 아니야 도시야>,<지금이야>,<안녕, 물!> … 총 34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UCLA 대학교에서 미술을 공부하고, 디즈니사에서 일했습니다. 《이건 상자가 아니야》로 뉴욕 타임스 올해의 그림책 상과 가이젤 아너 상, 닥터 수스 상을 받았습니다. 작품으로 《지금이야》, 《안녕, 물!》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아동학과 심리학을 전공한 뒤 번역도 하고 어린이 책도 만들고 있어요. 옮긴 책으로는 《이건 상자가 아니야》, 《메리와 생쥐》, 《꿈꾸는 레모네이드 클럽》, 《줄리어스, 어디 있니》 등이 있어요.

베틀북   
최근작 :<이건 상자가 아니야 도시야>,<매일매일 ㅎㅎㅎ>,<우리 말대로 해!>등 총 183종
대표분야 :그림책 11위 (브랜드 지수 785,002점)

상상은 현실을 뛰어넘는다. 현실의 수많은 제약들도 상상 속에서는 힘을 잃는다. 그래서 아이들은 상상 속 세계에 풍덩 뛰어들어 즐기고, 기뻐하고, 행복해한다. 주변에서 흔히 보는 종이 상자를 보자. 어른에게는 그저 뭔가를 넣어 두거나 쓸모가 없는 폐품일 뿐이다. 하지만 아이에게는 그렇지 않다. 아이의 상상력은 작은 것에서 큰 것으로, 가까운 곳에서 먼 곳으로 끝없이 확장된다. 상자는 산이 되었다가, 자동차가 되었다가, 배가 되었다가 로봇이 되었다가, 로켓이 되어 우주로 날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