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연신내점] 서가 단면도
(0)

‘철학서는 어렵다.’고 멀리하는 사람이 많다. 누구나 철학서를 처음 읽을 때는 어려운 개념과 난해한 표현 때문에 내용의 핵심을 정확히 파악하기 힘들어 한다. 그리고는 자신의 부족한 지식을 탓하며 좌절하고 만다. 이 책의 저자 히라하라 스구루 역시 마찬가지였다. 그는 철학서를 읽는 것이 마치 국어와 흡사한 외국어로 쓰인 책을 읽는 듯 내용이 머릿속에 들어오지 않았다고 고백한다.

이런 저자가 철학 공부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철학서에서 배운 것을 잊지 않기 위해 그 내용을 요약해둔 것을 소개하는 웹사이트 「필로소피 가이드」를 개설했다. 그리고 하나둘 게시물을 올리다 보니 점차 ‘철학의 언어’를 번역하는 데도 익숙해졌다고 한다. 이 책은 ‘철학 번역가’가 된 마음으로 저자가 서양 철학사를 관통하는 철학 명저 50권을 독자가 더욱 이해하기 쉽도록 쓰는 데 공을 들인 결과물이다. 철학이 어떻게 탐구되고 전해져 왔는지 알려주는 철학 안내서로, 역사적 배경이나 전문용어에 대한 보충 설명을 통해 철학을 잘 모르는 일반인들도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쓰여 있다.

최근작 :<읽지 않고 죽을 수 없는 철학 베스트 50>,<처음 만난 철학>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1986년 홋카이도에서 태어났다. 와세다대학교 문학연구과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동서고금의 주요 철학서를 소개하는 웹사이트 〈필로소피 가이드(Philosophy Guides)〉를 개설하여 철학을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도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수준으로 철학을 설명한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난해한 철학서의 내용 중에서 요점을 정확히 파악하는 독해력, 복잡한 개념을 쉬운 말로 표현하는 능력으로도 정평이 난 젊은 철학자다. 일본의 대표 철학자 다케다 세이지(竹田青嗣)에게 가르침을 받았다.
최근작 :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건국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했다. 독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번역을 꿈꾸며 일본어를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글밥아카데미를 수료하고 현재 바른번역에서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스토리식 기억법』 『7번 읽기 공부 실천법』 『질문형 영업』 『창업 2승 10패』가 있다.

시그마북스   
최근작 :<진 테이스팅 코스>,<장작불 요리 A to Z>,<평생 써먹는 수학 용어집>등 총 439종
대표분야 :음식 이야기 13위 (브랜드 지수 6,932점), 미술 이야기 24위 (브랜드 지수 9,389점), 살림/정리수납 24위 (브랜드 지수 96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