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유점] 서가 단면도
(0)

동서양의 매력이 혼재하는 러시아 가이드북 『체크인 러시아』 2018 최신개정판. 러시아 여행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는 물론, 러시아의 고대 도시 황금고리를 여행하는 완벽한 루트를 제공한다. 또한 발품 팔아 찾아낸 명소들과 숨은 맛집, 뷰포인트, 현지인이 아니면 절대 알 수 없는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숨은 이야기 등을 재미있는 해설과 함께 실었다.

쇼핑 핫스폿, 박물관 탐방, 예술가의 발자취 등 테마별로 엮은 여행 루트는 색다른 여행을 원하는 사람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러시아어 필수 단어 및 기본회화 문장들을 자세히 소개했다. 별도로 러시아어 원어 및 한글 표기가 되어 있는 지하철 노선도를 제작해 초보 여행자들도 쉽고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최근작 :<체크인 러시아>,<내 안의 그대, 러시안 블루>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방송작가로 오래 일하다 뒤늦게 여행의 재미를 알게 될 즈음 결혼을 하고 엄마가 되었다. 참을 수 없는 여행에 대한 욕망으로 6살 아이를 데리고 러시아 여행을 감행, '다시는 아이와 여행하지 않겠다'는 결심과 싸우며 여기까지 왔다. 그 사이 <내 안의 그대, 러시안 블루>, <체크인 러시아>를 출간한 여행 작가가 되었고, 딸은 중학생이 되었다.
브런치 https://brunch.co.kr/@blueb03
최근작 :<체크인 러시아>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언젠가 유용하게 쓰일 거라는 어머니의 선견지명으로 러시아어를 전공하고, 결국 그걸로 먹고살고 있다. 서울보다 모스크바 지리가 훤하던 모스코비치의 삶을 최근 정리하고 서울로 컴백했다. 그러나 거주지만 서울로 옮겼을 뿐 여전히 모스크바 시간대로 살며 러시아를 수시로 오가고 있다. 이제 지겨울 만도 하건만 아직도 러시아는 그녀에게 두근거림을 주는 곳. 다시 온전한 여행자로 러시아로 떠날 날을 기대하고 있다.

시그마북스   
최근작 :<장작불 요리 A to Z>,<평생 써먹는 수학 용어집>,<일상으로서의 명상>등 총 438종
대표분야 :음식 이야기 13위 (브랜드 지수 6,931점), 미술 이야기 24위 (브랜드 지수 9,383점), 살림/정리수납 24위 (브랜드 지수 96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