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서가 단면도
(0)

60대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대단한 미모와 우아함을 갖춘 마르트는 이리스로선 짐작할 수 없는 수준의 재력가다. 마르트는 재능은 있지만 기회를 얻지 못한 숨은 보석을 찾기 위해 아틀리에를 운영하고 있었다. 그러다 드디어 오래도록 기다려온 완벽한 인물 이리스를 만난 것이다. 마르트는 평생 고개를 숙이고 살아온 이리스에게 허리를 펴고 대중을 제압하는 기술을 가르쳐주고, 세상에 자신의 재능을 펼쳐 보일 것을 강하게 요구하는데...

목차가 없는 도서입니다.

첫문장
여느 일요일 오후처럼 늑장을 부리고 있었다.

최근작 :<손가락 사이로 찾아온 행복>,<행복한 사람들은 책을 읽으며 커피를 마신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임상심리학자, 베스트셀러 작가.
개인의 심리뿐만 아니라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예민하게 읽어낼 줄 아는 저자는 몇 줄의 문장만으로 소설 속 캐릭터들을 독자의 눈앞에 데려다 놓는다. 인물들이 주고받는 대화, 작은 몸짓 하나하나에서 느껴지는 강한 현실감이 이야기를 강력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녀의 이런 독특한 능력은 순식간에 독자들을 매료시켰으며 프랑스에서 첫 책을 출간하자마자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지금까지 6권의 소설을 썼고 전 세계 35개 언어로 번역 출간되었다.
최근작 : … 총 90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교육과와 동 대학 통번역대학원을 졸업했다. 유럽 각국의 다양한 작가들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으며, 도나토 카리시의 《속삭이는 자》 《이름 없는 자》 《미로 속 남자》 《영혼의 심판》 《안개 속 소녀》를 비롯하여, 안데슈 루슬룬드, 버리에 헬스트럼 콤비의 《비스트》 《쓰리 세컨즈》 《리뎀션》 《더 파더》 《더 선》, 프랑크 틸리에의 《죽은 자들의 방》, 에느 리일의 《송진》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