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960년대와 1980년대, 그리고 2007년을 가로지르는 액자식 구성이 돋보이는 작품. 해외 입양 문제를 소재로 하고 있다. 특히 입양아의 정체성 문제를 주로 다룬 기존의 다른 작품과 달리, 자식을 낯선 땅으로 떠나보낸 부모의 남은 삶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

자식을 먼 나라로 보내고 후회와 자책으로 여생을 보낸 아버지의 이야기로, 아버지와 고국에 대한 원망으로 반평생을 산 아들의 마음을 이어준 것은 주인공 민재와 민재가 빌려 입은 양복 한 벌이다. 그리고 이 양복 한 벌이 시공간을 가로지르며 펼쳐내는 아름다운 사연을 담고 있다.

요하네스 얀손 씨
고등어 대가리
귀신 양복점
깨진 수박
빌려 입은 양복
양복 입고 달리다
할아버지는 유괴범
낡은 사진 속의 아이
남겨진 양복
아버지와 아들
아버지, 그러지 마
할아버지, 고맙습니다

최근작 :<자랑질이 어때서>,<사랑봇 상담소>,<메콩강 마트> … 총 236종 (모두보기)
소개 :30년 가까이 초등학교에서 어린이들과 생활했어요. 동화를 열심히 쓰고 싶어서 전업작가가 된 후 많은 책을 썼고, 문학박사학위를 받은 뒤 대학원과 대학에서 ‘동화창작강의’를 오래 했어요. 그동안 『까막눈 삼디기』, 『우정 계약서』, 『커지는 병』 등 150여 권의 창작동화집을 출간했으며, 『개미와 민들레』, 『고양이야, 미안해』, 『주인 잃은 옷』 등의 단편동화는 초등학교 읽기 교과서에 수록된 바 있어요. 어린이의 마음을 더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날마다 책을 읽고 글을 쓰고 있답니다.
최근작 :
소개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화과를 졸업했으며 두 번의 개인전과 여러 번의 단체전을 가졌다. 현재 어린이책 일러스트에 일을 하고 있다.

한겨레아이들   
최근작 :<심청전>,<이순신을 만든 사람들>,<마음은 언제나 네 편이야>등 총 148종
대표분야 :문화/예술/인물 5위 (브랜드 지수 124,022점), 전쟁/평화 이야기 5위 (브랜드 지수 7,748점), 국내창작동화 14위 (브랜드 지수 311,03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