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윤수는 남자 아이지만, 만화 그리기와 십자수 놓기를 좋아한다. 또 내성적인 성격이라 다른 친구들처럼 활발하게 뛰놀면서 장난을 치기보다는 자신의 방에서 조용히 책 읽는 게 더 행복하다. 그런 면에서 윤수는 골목대장 노릇을 맡아놓고 하는 동생 윤철이와 늘 비교된다.

특히, 아빠는 이런 윤수를 '남자답지 못하다'며 못마땅하게 여긴다. 어느 날, 십자수를 하는 윤수를 본 아빠는 아무런 상의없이, 윤수를 '통일 호랑이 캠프'에 보내기로 한다. 방학 때 애니메이션 학원에 다니려고 한 윤수는 차라리 어디론가 사라지고 싶다고 생각한다.

일상에서 흔히 벌어지는 아버지와 아들의 갈등을 다룬 동화. 어른의 일방적인 강요가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망칠 수 있다는 것을 경고한다. 또, 자기가 정말 하고 싶어하는 일을 하는 것이 제일 행복한 길이라는 것도 아울러 알려준다.

글쓴이.그린이의 말

1. 너무 힘들어
2. 아빠와 십자수
3. 통일 호랑이 캠프
4. 난 이런 거 싫어
5. 쓰러진 윤수
6. 아빠의 희망
7. 나는 그냥 나예요!
8. 아빠와 함께

최근작 :<햇빛 속으로>,<달콤, 매콤>,<사라지지 않는 노래> … 총 5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중앙대학교 서양화과를 졸업하고, 한겨레 일러스트레이션학교 6기를 수료한 후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다. 그린 책으로 <나는 나>, <아버지가 아닐까> 등이 있다.

한겨레아이들   
최근작 :<전우치전>,<가야 건국신화>,<탐험가의 시계>등 총 156종
대표분야 :문화/예술/인물 5위 (브랜드 지수 127,413점), 전쟁/평화 이야기 5위 (브랜드 지수 7,748점), 국내창작동화 15위 (브랜드 지수 314,33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