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자연 속에서 얻은 맛나고 귀한 음식 이야기. 주인공 옥이와 할머니가 반찬을 동네 사람들과 나누어 먹고, 또 시장에 내다 팔기도 하며 소박하지만 행복하게 살아가는 예쁜 일상을 그렸다. 쌀이 어디서 오는지, 감자나 고구마가 어떤 땅에서 나는지 알기 힘든 도시에 사는 아이들에게, 소중한 자연의 모습을 재미있고 진솔하게 보여주는 그림책.

보리 출판사의 어린이 잡지 「개똥이네 놀이터」에 두 해 동안 연재되었던 '할머니, 어디가요'를 묶어 책으로 펴냈다.

탱글탱글 앵두, 볼록볼록 오디 따러 간다!
배 아픈 데는 고소한 비름나물이 약이지!
바닷물 쭉 빠지면 뵤족뵤족 넘문쟁이 밭이여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2010년 아침독서 추천도서 목록 초등도서관용
 - 2010년 아침독서 추천도서 목록 초등저학년용

최근작 :<[빅북] 할머니, 어디 가요? 굴 캐러 간다!>,<[빅북] 할머니, 어디 가요? 앵두 따러 간다!>,<밤바다로 해루질 가요!> … 총 43종 (모두보기)
소개 :1965년 충남 서천에서 태어나 홍익대학교에서 한국화를 공부했습니다.
아이들과 그림책을 가장 좋아하는 조혜란은 '밥알 한 톨, 김치 한 조각도 농부의 땀이 배어 있는 소중한 것'이라며 딸들이 남긴 음식까지 말끔히 먹어 치우는,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씩씩한 엄마입니다. 펴낸 책으로는 《달걀 한 개》, 《참새》, 《똥벼락》, 《사물놀이》, 《할머니, 어디 가요? 앵두 따러 간다!》, 《할머니, 어디 가요? 밤 주우러 간다!》, 《할머니, 어디 가요? 굴 캐러 간다!》 들이 있습니다.

조혜란 (지은이)의 말
“큰 아이가 열 살쯤 되었을 때 서울 생활에 답답함을 느끼다가 지금 살고 있는 서산에 이사를 왔어요.
서산은 어린 시절 소리 없이 나를 품어주던 자연의 모습을 한 눈에 보여 주었죠.
산과 들, 강과 바다, 그 안에 무수한 생명들이 나를 반기는 듯 했어요.
그때 분홍색 윗도리를 입은 할머니와 더벅머리 옥이가 ‘이리 와, 이리 와!’ 하며 나를 부르고 있었어요.
옥이 할머니는 내 미래 모습이고, 옥이는 내 지난 모습이에요.
한없이 주기만하는 자연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 자연과 하나가 되어 살아가는 예쁘디 예쁜 사람들
모습을 이 책에 담고 싶었습니다.”

보리   
최근작 :<사또님 말씀이야 늘 옳습지>,<열두 달 역사 체험 세트 - 전2권>,<열두 달 근현대사 체험>등 총 698종
대표분야 :교육학 13위 (브랜드 지수 110,049점), 청소년 인문/사회 26위 (브랜드 지수 34,77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