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충장로점] 서가 단면도
(0)

그림책은 내 친구 47권.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 수상 작가 ‘키티 크라우더’의 그림책. 보름달 빛이 유난히 밝은 밤. 두 산파가 메두사의 집으로 바쁘게 향한다. 바야흐로 새 생명이 태어나는 엄청난 일이 시작되었다. 산파는 살아 움직이는 메두사의 기다란 머리칼과 실랑이하며 출산을 도왔다. 마침내 메두사는 딸 이리제를 낳았다.

이리제의 생활은 모두, 밥을 먹는 일도 첫 발을 내딛는 일도 다 메두사 엄마의 머리칼 속에서 이루어졌다. 메두사 엄마는 이리제를 자신의 머리칼 속에 꼭꼭 품어 두었다. ‘이리제. 너는 나의 진주야.’ 하지만 이리제는 다른 아이들과 어울리고 싶은데…. 이리제는 학교에 갈 수 있을까? 메두사 엄마는 이리제와 떨어질 수 있을까?

: 엄마와 마주한 시간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경향신문 2018년 9월 28일자 '어린이 책'
 - 한국일보 2018년 10월 5일자 '그림책, 세상을 그리다'

최근작 :<내 친구 짐>,<시간의 노래 얀 투롭>,<나와 없어> … 총 81종 (모두보기)
소개 :1970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태어났다. 브뤼셀 생뤽예술대학에서 그래픽아트를 공부했다. 1994년 첫 그림책, 《나의 왕국》을 출간한 이래 수십 권의 어린이책을 펴내며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비롯해 수많은 상을 받았다. 우리나라에 소개된 작품으로는 《밤의 이야기》, 《포카와 민 시리즈》, 《나의 왕국》, 《시간의 노래 얀 투롭》, 《메두사 엄마》, 《아니의 호수》, 《서부 시대》, 《개를 원합니다》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35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이화여대 불어불문학과, 외대 동시통역대학원 한불과를 졸업했습니다. 서울 올림픽 조직 위원회 전문직 번역사로 근무했고, 헤드헌터로도 일했습니다. 지금은 충남 내포에서 좋아하는 두 가지 일, 어린이·청소년 책 번역과 오카리나 연주를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영어로 된 책으로는 《열아홉의 프리킥》 《양 헤는 밤》 《꼬마 생쥐 줄리아》 《배리 루저》 등을, 불어로 된 책으로는 《토마토》 《감자》 《생플》 《열여섯 살 베이비시터》 《나무 위 고아 소녀》 《책 바이러스 LIV3, 책의 죽음》 등을 옮겼습니다.

논장   
최근작 :<독수리와 비둘기>,<독립만세버스>,<오늘은 충분해>등 총 208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5위 (브랜드 지수 391,286점), 그림책 22위 (브랜드 지수 271,939점), 청소년 소설 33위 (브랜드 지수 17,98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