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원점] 서가 단면도
(0)

동화는 내 친구 90권. 안데르센상 수상 작가 린드그렌의 대표 유년 동화, 못 말리는 개구쟁이 에밀 이야기. 아이들만이 할 수 있는 엉뚱한 생각, 아이들 눈에 비친 어른들의 모습, 에밀이 벌이는 한여름의 깜찍한 소동에 유쾌한 웃음이 가득하다. 단순하고 소박한 자연친화적 삶이 모두가 순박했던, 다시 올 수 없는 그 시절에 대한 그리움에 젖게 한다.

<에밀의 325번째 말썽>은 에밀 시리즈 중에서도 특히 배꼽을 잡고 웃게 만드는 가장 재미있는 이야기이다. 한여름의 활력을 그대로 담은 떠들썩함에, 자연과 어우러지는 생활을 잘 보여 준다. 모든 것이 빠르고 화려하게 돌아가는 오늘날, 뢴네베리아 마을의 이야기는 서로가 서로에게 따뜻했던 시절의 감정을 다시금 느끼게 해 준다.
첫문장
에밀이 살고 있는 스웨덴 뢴네베리아 마을의 카트훌트 농장은 아주아주 근사한 곳이었어요.

수상 :1958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1957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최근작 :<아스트리드 린드그렌 라이브러리 세트 - 전6권 (기프트 에디션)>,<소년 탐정 칼레 1~3 세트 - 전3권>,<소년 탐정 칼레 3 : 라스무손 박사의 비밀문서> … 총 97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5종 (모두보기)
소개 :스웨덴의 그래픽 아티스트이자 삽화가. 1923년 독일 바이에른 주에서 스웨덴인 부모 밑에서 태어났으며 스웨덴 왕립 예술원과 파리에서 그래픽 아트를 공부했다. 베리는 직접 스몰란드 지방을 여행하며 집과 정원과 울타리 등을 꼼꼼히 살피고 박물관에서 그 시대의 풍경을 조사하여 에밀과 가족들의 모습을 만들어 냈다. ‘재빠른’ 화풍을 지녔으며 ‘붓을 많이 놀리지 않고도 정확하게’ 장면이나 인물을 표현한다는 평가를 듣는다. 약 50년 동안 스톡홀름 일간지의 신문 화가로 활동했다.
최근작 :<알면 생생한 세계 전쟁사>,<내 몸은 내가 지킬래>,<아주 특별하게 새끼를 돌본다고?> … 총 632종 (모두보기)
인터뷰 :동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어린이 책 전문 기획실 - 2012.03.27
소개 :어린이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기획실로, 세계 곳곳의 좋은 작품을 찾아 우리말로 소개하고 어린이의 정신에 지식의 씨앗을 뿌리는 책을 집필해 왔다. 옮긴 책으로 《내 이름은 삐삐 롱스타킹》 《프린들 주세요》 《마법 골무가 가져온 여름 이야기》 《클로디아의 비밀》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등이 있고, 쓴 책으로 《네버랜드 생태 탐험》 시리즈, 《옛 물건으로 만나는 우리 문화》 시리즈 등이 있다.

논장   
최근작 :<독수리와 비둘기>,<독립만세버스>,<오늘은 충분해>등 총 208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5위 (브랜드 지수 391,356점), 그림책 22위 (브랜드 지수 272,040점), 청소년 소설 33위 (브랜드 지수 17,98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