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0 Great Effect' 시리즈 세 번째 책. 프랑스 대혁명을 비난한 영국의 보수 논객 에드먼드 버크를 역공하기 위해 탄생한 책 <인권>. 이 책을 완성함으로써 근현대 주주의자들의 손에 가장 강력한 무기를 쥐여준 토머스 페인은, 이미 미국 독립혁명의 당위를 설명한 <상식>을 출간하여 당시 식민지였던 미국 주민들의 사기를 진작시킨 바 있었다. 그러나 18세기 시민혁명, 19세기 노동운동, 20세기 민주주의를 이끌어낸 이론을 제시한 인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당대부터 현재까지 토머스 페인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은 극히 드물다. 힘없는 다중의 편에 섰던 그가 엘리트 계층도, 부르주아층도 아니었다는 이유로 철저하게 소외당했던 탓이다.

현재, 인권이란 개념은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 대체 진정한 인권이란 무엇인가? 인권을 주장하는 사람들은 제대로 된 개념을 인지하고 있는 것일까? <인권 이펙트>는 어찌 보면 민주주의 사회에서 가장 중요한 권리인 인권을 토머스 페인의 삶과 그가 살았던 고통스런 시대를 통해 되짚어보며, 진정한 사람다울 권리는 무엇인가에 대해 근원적인 질문을 던진다.

머리말

1. 미국에서의 페인
2. 유럽에서의 페인
3. 『인권』 제1부
4. 『인권』 제2부
5. 『이성의 시대』

맺음말 : 페인의 유산

참고 문헌
옮긴이의 말
찾아보기

: 크리스토퍼 히친스는 이 책에서 페인의 위대한 업적인 ‘인간이 태어날 때부터 갖고 있는 자유와 권리’ 선언과, 페인 특유의 확신과 매력이 넘치는 문장이 영국의 보수파 정치가 에드먼드 버크를 어떻게 굴복시켰는가를 들려준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미국 독립혁명과 프랑스 대혁명의 기반이 된 ‘인권’이라는 이데올로기와, 독재정치에 대한 토머스 페인의 항거를 진보적인 잡지 『베니티페어(Vanity Fair)』의 기자이자 베스트셀러 『신은 위대하지 않다』의 저자인 크리스토퍼 히친스가 열정적으로 강의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0년 10월 19일자

최근작 :<신 없음의 과학>,<파르테논 마블스, 조각난 문화유산>,<신 없이 어떻게 죽을 것인가> … 총 21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인권을 말해야 할 때>,<순수와 자유의 브로맨스>,<간디 평전> … 총 24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1998년에 설립된 이래 국내 유명 출판사들의 파트너로서 꾸준한 번역 활동을 해온 전문 번역 기관이다. 주요 번역 작품은 《빌게이츠@생각의 속도》, 《리눅스*그냥 재미로》, 《포지셔닝》, 《The one page proposal》, 《빅브랜드 성공의 조건》, 《애덤 스미스 구하기》, 《미래생활사전》 등 다수이다.

세종(세종서적)   
최근작 :<분노는 어떻게 삶의 에너지가 되는가>,<반드시 성공하는 스토리 완벽 공식>,<뉴해피>등 총 164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7위 (브랜드 지수 48,098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11위 (브랜드 지수 41,615점), 경영전략/혁신 11위 (브랜드 지수 69,66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