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국내 한 해 쏟아지는 출간 종수는 4만5천여 종이나 된다. 하루에 120여 권이 출간되는 꼴이다. 읽을 책은 많지만 서점에 오는 사람들은, 책을 읽는 사람들은 갈수록 줄고 있다. 일본도 사정이 별반 다르지 않다. 누구보다 책을 사랑하는 저자, 하바 요시타카는 서점에서 일하다가 북 디렉터로서 책을 가지고 사람이 있는 곳을 찾아가기로 한다. 몰랐던 책과 우연히 만나는 기회를 일상 속 여기저기 흩뿌리고 싶어서다.

저자는 병원, 백화점, 기업, 카페 등 책을 잃어버린 공간에 책이 스며들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서가를 만들어왔다. 책과 사람을 연결하는 '북 디렉터'라는 지금도 생소한 일을 오랫동안 해온 저자는 책의 다양한 가능성과 독서의 의미, 책의 미래, 책과 발견에 대해 그간의 농축된 생각을 담았다. 유려한 글과 깊은 사색이 어우러진 40편의 이야기를 읽고 나면 당장이라도 책이 읽고 싶어질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6년 10월 21일자 '북카페'
 - 동아일보 2016년 10월 22일자 '새로나온 책'
 - 중앙일보 2016년 10월 22일자 '책꽂이'

최근작 :<책 따위 안 읽어도 좋지만>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북큐레이션 전문회사 바하(BACH)의 대표. 1976년 일본 아이치 현 출생. 게이오대학 법학부 졸업. 서점 체인인 아오야마북센터에서 일했으며, 편집 프로덕션 ‘J·I’를 거쳐 북큐레이터로
독립했다. 2005년 ‘바하(BACH)’를 설립한 뒤 도쿄의 복합 상업시설인 롯폰기힐스의 ‘츠타야 도쿄 롯폰기’ 오사카의 ‘센리재활병원’ 하네다공항의 ‘도쿄스 도쿄’ ‘브루클린 파라 신주쿠’
이세탄백화점 신주쿠 점의 ‘뷰티 아포세커리’ 등 다양한 장소에서 책장 편집을 했다.
저서로 『하바 서점의 88권』, 『써먹는 책』(감수) 등이 있다.
최근작 :<타로 이야기> … 총 316종 (모두보기)
소개 :성균관대학교를 졸업하고 교토 국제외국어센터에서 일본어를 수료했다. 현재 일본어 전문 도서 기획자와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1일 1채소』 『사람이 따르는 말 사람이 떠나는 말』 『세계사를 움직이는 다섯 가지 힘』 『인생이 빛나는 정리의 마법』 『최고의 휴식』 『나는 101세, 현역 의사입니다』 『잠자기 전 30분』 『삶은 언제나 답을 찾는다』 등이 있다.

더난출판사   
최근작 :<[큰글자도서] 당신의 재테크 최선입니까?>,<[큰글자도서] 주식은 어떻게 움직이는가>,<[큰글자도서] 음식이 상식이다>등 총 159종
대표분야 :건강정보 1위 (브랜드 지수 69,534점), 정리/심플라이프 4위 (브랜드 지수 43,761점), 성공 14위 (브랜드 지수 367,466점)
추천도서 :<아인슈타인의 보스>
이 책은 1만여 명을 이끄는 전문가 조직 수장이 밝히는 새로운 리더십 원칙을 보여준다.

저자의 학문적 견해를 논하기보다 조직 운영 과정에서 일어나는 현상을 사례 중심으로 이야기하듯 풍성하게 들려주는 책이다.

-신경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