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산본점] 서가 단면도
(0)

뜻밖의 추락 사고로 머리를 다쳐 기억상실증에 걸린 중학생 소년이 자신의 어두운 과거와 마주치면서 벌어지는 ‘웃픈’ 해프닝을 다룬 성장소설이다. 출간 후 학교폭력에 관한 유쾌한 엎어치기라는 찬사를 받으며 아마존닷컴 종합 200위권까지 치고 올라갔는데, 이는 판타지나 로맨스가 아닌 일반 청소년소설로는 이례적인 흥행 실적이다. 학교폭력이라는 껄끄러운 문제를 학교 현장에서 교사와 학생들이 무겁지 않게 다룰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폭발적인 인기의 비결로 꼽힌다.

체이스는 어느 날 집 지붕에서 떨어져 모든 기억을 잃고 만다. 혼수상태에 있다가 병실에서 드디어 눈을 떴을 때, 자기 이름이 뭔지도 모를뿐더러 심지어 엄마 얼굴도 못 알아본다. 기억나는 것은 어떤 이름 모를 소녀의 이미지뿐. 부모님으로부터 자신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들었지만, 체이스는 여전히 모든 게 낯설기만 하다.

학교 최고의 풋볼 선수이자 ‘핵인싸’였던 체이스가 학교에 복귀한 첫날, 체이스는 자신을 대하는 아이들의 다양한 반응을 만나게 된다. 어떤 아이들은 체이스를 영웅처럼 대한다. 어떤 아이들은 체이스를 무서워한다. 특히 한 여학생은 처음 보자마자 체이스의 머리 위에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엎어버릴 정도로 체이스한테 화가 나 있다. 대체 예전의 체이스는 어떤 사람이었던 걸까?

첫문장
떨어진 기억이 난다. 적어도 내 기억으로는 그렇다.

최근작 :<안전가옥>,<초크체리 중학교의 위험한 낙서>,<불량소년, 날다> … 총 51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39종 (모두보기)
소개 :명지대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원에서 분자 유전 연구원으로 일했으며, 영어 강사로도 활동했어요. 도서 번역 전문 회사에서 많은 번역을 했고, 지금도 문학과 동화 전문 번역가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요. 옮긴 책으로는 《꿈꾸는 나의 집》, 《엄마 아빠를 바꿔 주는 가게》, 《동물들의 진화 이야기》, 《프린세스 엠마》, 《이중인격》 등이 있습니다.

미래인(미래M&B,미래엠앤비)   
최근작 :<열일곱의 미리보기>,<소녀 저격수>,<한판 붙을 결심>등 총 90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11위 (브랜드 지수 197,35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