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미래그림책 149권. 예나 지금이나 아기가 태어나면 아기의 건강과 행복을 비는 부모의 마음은 한결같다. 그러나 의학이 발달하지 못했던 과거에는 아기들이 한 해를 무사히 살아내는 것조차 쉽지 않았기에 첫돌은 특별한 날이었다. 돌잔치의 ‘돌’은 열두 달을 한 바퀴 돌았다는 뜻으로, 아기의 첫 생일을 축하하며 건강하게 잘 자라기를 기원하는 우리의 풍습이다. 이 그림책은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는 고유한 우리 문화인 돌잔치를 흥겹게 그려내고 있다.

요즘도 많은 아기들이 돌잔치를 치르고 있기에 돌은 이름만 남은 전통이 아니라 우리 일상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생활 문화이다. 익숙하고 정겨운 돌잔치 풍경을 따뜻하게 그린 이 그림책은 첫돌이 갖는 의미와 가족 사랑을 일깨울 것이다.

수상 :2010년 살림 청소년 문학상
최근작 :<이웃집 프로파일러 하이다의 사건 파일 7 : 보이지 않는 감옥>,<39kg>,<키다리 초등 5~6학년 학교 아침 독서용 책가방에 쏙 필독서 세트 2 - 전4권> … 총 93종 (모두보기)
소개 :추리 이야기를 좋아해요. 평범한 일상에도 날카로운 비밀이 숨어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사람 공부를 했고, 어린이책 작가 교실에서 글 공부를 했어요. 《팬더가 우는 밤》으로 제1회 살림 청소년 문학상을 받았어요. 쓴 책으로는 《시간의 달력》 《그날의 기억》 《꼬마해녀와 물할망》 《이웃집 살인범》 《아무 사무소의 기이한 수집》과 <마법 숲 탐정> <소녀 귀신 탐정> 시리즈 들이 있습니다. 사람을 움직이는 엄청나게 재미있는 이야기를 쓰는 것이 꿈이에요.
최근작 :<왜 왜 왜 김치가 좋을까?>,<꿈> … 총 168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그림책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숲을 좋아해서 배낭에 수첩과 연필을 챙겨 숲으로 가 그곳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그려 보곤 합니다. 그린 책으로는 《맨 처음 우리나라 고조선》, 《고려는 물러서지 않는다!》, 《우리 밥상 맛 대장 삼총사》, 《벌레야, 같이 놀자!》, 《지켜라, 조선왕조실록》, 《고래를 삼킨 바다 쓰레기》, 《달에서 봤어!》 등이 있습니다.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최근작 :<위대한 개똥이야기>,<돌이킬 수 없는 유혹, 중독>,<오르송>등 총 224종
대표분야 :그림책 15위 (브랜드 지수 500,769점), 그림책 16위 (브랜드 지수 47,73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