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미래인 청소년 걸작선 시리즈 33권. 우연한 계기로 영재학교에 들어간 문제아 소년이 IQ 평균 150 이상인 진짜 천재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청소년소설이다. IQ도 낮고 특별한 재능도 없는 주인공이 뜻밖의 능력을 발휘해 학교 최고의 로봇 영웅으로 비상하는 과정을 통해, 천재냐 범재냐를 떠나서 모든 사람들이 저마다 가진 능력의 소중함을 일깨운다.

이 책은 미국에서 출간된 후 줄곧 청소년 베스트셀러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나니아 연대기]와 [님스 아일랜드]로 유명한 영화제작사 월든미디어에서 판권을 획득, 2013년 현재 기획개발 단계에 있는 화제작이다.

도노반 커티스에게 타고난 재능이 있다면 바로 사고 치는 재능일 것이다. 충동 조절능력이 약하고 생각보다 행동이 앞서기 때문에 도노반이 가는 곳엔 항상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다. 아니나 다를까, 학교 대항 농구 경기가 한창이던 어느 날, 장난삼아 교내 아틀라스 상을 나뭇가지로 쳤다가 지구본이 떨어져 언덕 아래 체육관을 엉망으로 만들어놓는다.

현장에서, 그것도 교육감에게 검거(?)된 도노반은 학교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다. 그런데 어인 일인지, 며칠 후 ‘영재아카데미’ 입학시험에 합격했다는 안내문이 집으로 날아온다. IQ 112밖에 안 되는 도노반이 영재아카데미 시험을 통과하다니? 지구본 사고로 퇴학당할 위기에서 벗어날 기회라고 생각한 도노반은 고민 끝에 영재아카데미에 입학한다.

도노반은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학업에 열중하지만, IQ가 평균 150 이상인 아카데미 학생들과 수준을 맞추기란 애초부터 불가능에 가까운 일. 게다가 선생님과 동료 학생들은 도노반의 학업 능력에 날이 갈수록 의구심을 품게 된다. 영재아카데미의 평균 성적을 깎아먹는 ‘암적인 존재’를 놓고 고심하던 학교당국은 결국 도노반에게 입학 재시험을 치르게 하기로 결정하는데….

최근작 :<안전가옥>,<초크체리 중학교의 위험한 낙서>,<불량소년, 날다> … 총 51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2014년 현재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에 재학 중이다. 영어를 공부하며 시작하게 된 번역에 흥미가 붙어 초등학생 때 『작가가 되고 싶어!』, 중학생 때 『엄마는 반역자』, 이후로는 『통조림을 열지 마시오』『두근두근 체인지』『로봇 소년, 날다』를 우리말로 옮겼다. 시와 소설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책들을 즐겨 읽으며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문학작품들을 세계에 알리는 것이 꿈이다.

미래인(미래M&B,미래엠앤비)   
최근작 :<열일곱의 미리보기>,<소녀 저격수>,<한판 붙을 결심>등 총 90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11위 (브랜드 지수 197,51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