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송도점] 서가 단면도
(0)

‘전략’과 ‘혁신’에 기업들이 사활을 걸고 있다. 불과 몇 년 전의 마케팅 기법이 활용하기 어려운 낡은 자료가 될 만큼 비즈니스 현장은 급변하고 있다. 20세기에 통했던 비즈니스 전략과 마인드로는 살아남을 수 없을 만큼 환경이 바뀌었다. 회사 규모가 크든 작든 어떤 업종에 있든 간에 시시각각 예측할 수 없는 트렌드와 시장의 변화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또한 우리 회사만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서는 효율적인 시스템의 구축은 필수 조건이 되었다.

과거에 상상할 수 없는 마케팅 기법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변덕스러운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서 무엇보다 타이밍이 중요해진 21세기의 비즈니스 현장. 성공하기 위해 기업이 반드시 갖추어야 할 ‘전략’과 ‘혁신’은 무엇일까? ‘일본 최고의 마케팅전략가’로 손꼽히는 나가이 다카히사는 《커피 한 잔에 이직한 내가 경영전략의 마스터가 되기까지》에서 시장을 정복한 성공한 기업들의 최신 경영전략을 분석하고,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다.

프롤로그_한 잔에 천 엔짜리 커피!?
01_도토루커피는 ‘저렴한 가격’으로 성공하지 않았다: 블루오션 전략을 실현하는 네 가지 행동
02_‘이단’으로 여겨지던 캔커피 분야에서 UCC가 성공한 이유: 설문조사로는 고객의 마음을 알 수 없다
03_맥도날드가 프리미엄 로스트 커피로 얻고자 한 것: 상품은 포트폴리오라고 생각하라
04_‘커피 향기’를 잃어버린 스타벅스가 거듭 생각해 내린 결론: 경영합리화와 실적 악화의 패러독스
05_네슬레는 왜 커피머신을 공짜로 빌려줄까?: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질레트 모델’
06_다섯 번째 도전 끝에 성공한 세븐카페: 고객보다 한발 앞서 자사의 강점을 파고들어라
07_‘커피 업계의 애플’, 블루보틀의 제3의 물결: 개방적인 공유 문화가 만들어낸 새로운 시장
08_고객은 카페의 ‘무엇’에 돈을 지불하는가?: 신규 사업의 제품설계는 세 가지 기준으로 생각하라
09_착한 커피만으로는 살아남지 못한다: 기업의 사회 공헌과 마케팅3.0
10_스타벅스가 광고에 돈을 거의 들이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 고객과 탄탄한 인연을 만드는 브랜드 스파크
에필로그_새로운 임무!?
맺음말_‘우리 회사다움’이란 무엇인가?
부록_이 책의 바탕이 된 경영전략 이론

최근작 :<요즘 교양 필독서 87>,<MBA 리더십 필독서 43>,<MBA 마케팅 필독서 45> … 총 4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5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