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기 사슴을 위해 기꺼이 악어에 맞서는 엄마 사슴의 지극한 사랑을 아름다운 그림으로 펼쳐낸 시 그림책이다. 놀라운 관찰력으로 일상의 감흥을 시로 절묘하게 옮기는 공광규 시인은, 엄마 사슴의 숭고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시로 담백하게 담아냈다. 밝고 부드러운 색감이 살아 있는 풍성한 그림은 아이들에게 정서적 안정감을 주며, 엄마의 깊은 사랑을 더욱 따뜻하게 전해 준다.

갓 걸음마를 시작하는 어린아이처럼 아기 사슴은 조심조심 느릿느릿 강을 건넌다. 악어가 아기 사슴을 보고 재빠르게 헤엄쳐 간다. 그걸 멀리서 본 엄마 사슴. 엄마 사슴은 다급히 악어를 향해 뛰어간다. 악어의 시선을 끌려고 일부러 물장구치며. 엄마 사슴과 아기 사슴은 무사히 강을 건너갈 수 있을까?

수상 :2020년 녹색문학상, 2017년 석정시문학상, 2010년 동국문학상
최근작 :<바우솔 우리 시 그림책 + NEW 풀과바람 세계 그림책 세트 - 전45권>,<바우솔 우리 시 그림책 25종 세트 - 전25권>,<얼굴 반찬> … 총 9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도란도란 옛이야기 속으로 대동야승 그림책 세트 - 전6권>,<빨간 딸기>,<그림으로 만나는 사계절 24절기>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자세히 볼수록 더 예쁜 게 그림책인 것 같습니다. 가만히 서서 봐도 좋고, 엎드려 코를 대고 봐도 좋은 그림책의 매력에 빠져 매일매일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빨간 딸기》, 그린 책으로는 《채은이의 공》, 《엄마 이름은 T-165》, 《회원님을 초대했습니다》 등이 있습니다.

www.onjung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