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일곱 번째 아들의 일곱 번째 아들이기 때문에 강력한 마법사가 될 운명을 지닌 한 소년과 왕가의 혈통을 물려받은 소녀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판타지 시리즈. 특별 마법사를 포함한 수많은 마법사, 마녀, 사악한 음모, 베일에 가려진 왕족, 마법의 주문, 육식 나무와 사악한 야수들, 유령 등 개성 강한 등장인물들과 경이로운 마법, 그리고 선한 힘과 악한 힘의 대결 과정 등이 흥미진진하고 스릴 넘치게 펼쳐지는 판타지 대작이다.

시리즈는 계속 발매 중에 있으며, 이미 28개 언어로 번역되었다. 그 중 미국에서만 1백만 권 이상 팔리는 베스트셀러 시리즈이며, 미출간된 7권까지의 영화 판권이 모두 이미 계약되어 영화화를 기다리고 있다.

제1권 녹색 눈동자
셉티무스가 태어났을 때, 그의 부모는 흥분과 감격에 휩싸인다. 셉티무스는 일곱 번째 아들의 일곱 번째 아들이고, 전설에 따르면 가장 강력한 마법사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산파는 아기가 태어나자마자 죽었다고 말하고는 아기를 안아들고 어디론가 사라진다. 잠시 후 셉티무스의 아버지 사일러스는 산모와 아기를 위한 약을 구해 집으로 돌아온다. 눈 속에서 주운 정체불명의 여자 아기와 함께. 사일러스 부부가 여자 아기를 ‘제나’라 이름 붙이고 딸로 삼아 기른 지 십 년, 힙 집안의 녹색 눈동자와는 달리 보랏빛 눈을 가진 제나는 이제야 비로소 자신이 암살 당한 여왕의 딸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또다시 자신을 추격해 오는 암흑 세력을 피해 특별 마법사, 412호 소년, 힙 집안 사람들과 위험하고도 먼 길을 떠난다.

제6권: 초상화 속의 여왕
오백 년 전 과거로 돌아가 연금술의 도제가 된 셉티무스! 그리고
영원한 삶을 얻으려는 사악한 여왕의 유령과 마지막 연금술사 마르셀루스의 운명은?
오백 년 전 과거로 시간대로 납치된 셉티무스는 고대의 마법사 탑에서 마지막 연금술사인 마르셀루스 파이의 도제가 된다. 마르셀루스의 어머니인 에델드레다 여왕은 연금술사이자 의사인 아들의 능력을 이용해 영원한 생명을 주는 물약을 만들게 한다. 여왕의 목적은 영원한 삶을 얻어 영원한 여왕이 되는 것이다. 오백 년 전 죽은 후 초상화에 봉인된 여왕은 봉인이 풀려나 모든 사악한 계획을 추진하다가 결국 특별 마법사 마르시아에 의해 스핏파이어의 불 속에서 불타 사라지고 만다.
한편 셉티무스는 뛰어난 의사인 마르셀루스의 의학 상자를 이용해 창궐한 전염병 치료약을 만들게 된다. 그리고 셉티무스는 영원히 늙어갈 마르셀루스를 구원해 주고, 고대의 비행 부적을 다시 되찾기 위해 노력한다.

제2권: 돌아온 일곱 번째 아들
특별 마법사 마르시아, 제나, 어린 힙 형제들과 412호 소년은 암흑의 마법사와 사냥꾼의 추격을 피해 물대 늪에 있는 젤다 고모할머니의 오두막으로 와서 마르시아와 젤다 고모할머니와 함께 지내면서 마법을 배운다. 그러던 중 또다시 사냥꾼이 제나 일행을 가까이 추격하여 무서운 위협을 가해 오지만, 마법과 방패벌레의 도움으로 사냥꾼 무리를 물리친다. 412호 소년은 시간이 지날수록 강력한 마법사의 능력을 보여 간다. 이제 제나 일행은 수백 년 동안 성의 여왕과 함께 했던 드래곤 (보트)를 만나고, 드래곤은 제나를 진정한 여왕으로서 알아본다. 드래곤 마스터로 인정받은 412호 소년은 특별 마법사 마르시아의 정식 도제가 되고, 그동안 가장 궁금했던 것, 바로 자신이 정말 누구인지 마르시아의 마법으로 알게 된다.

제3권: 제나의 여행
셉티무스 힙은 이제 특별 마법사 마르시아 오버스트랜드의 도제가 되어 즐거운 생활을 충실히 하고 있다. 그런데 이전에 힙 집안 사람들과 마르시아, 그리고 제나 일행에게 패배한 암흑 마법...

최근작 :<셉티무스 힙 10>,<셉티무스 힙 1~5권 세트 - 전5권>,<셉티무스 힙 1.2권 세트 - 전2권> … 총 266종 (모두보기)
소개 :런던에서 태어나서 템즈 계곡과 켄트 주에서 자라났으며, 어렸을 때부터 독서를 매우 좋아했고, 종종 책 한 권을 들고 집 뒤쪽의 과수원으로 달아나 머물다 오기도 했다. 역사와 신화, 전설을 좋아하고, 아직도 새 책을 펼쳐 볼 때의 느낌을 무척 사랑한다. 두 딸 로리와 루이스는 ‘셉티무스’와 그 친구들의 열렬한 팬이다. 현재 영국 콘월 주의 만에 살면서 <셉티무스 힙> 시리즈를 집필하고 있다. 그동안 어린이를 위한 그림책과 이야기책을 여러 권 썼다. 이 시리즈는 그녀의 첫 번째 장편이다.
최근작 : … 총 65종 (모두보기)
소개 :십대 때부터 판타지 소설을 사랑했다. 그는 책과 잡지에 삽화를 그렸을 뿐 아니라 <매직 더 개더링>과 <듄> 같이 수집형 카드 게임 여러 편의 그림을 그렸다. 그는 펜실베니아 주에 살고 있다.
최근작 :<무지개나래 반려동물 납골당>,<나의 레즈비언 여자 친구에게>,<은하환담> … 총 115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국어국문학과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한국작가회의 회원이자 SF 작가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지은 책으로 장편소설 『누나가 사랑했든 내가 사랑했든』 『우모리 하늘신발』, 소설집 『백귀야행』 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 『드래곤 펄』 『리치드』 『롱 워크』 『2061 스페이스 오디세이』 『3001 최후의 오디세이』 『마지막 제국』 『세븐이브스 2·3』 『뱀파이어 유격수』 『보물섬』 『사이버리아드』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