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철도원>과 '러브 레터'(영화 <파이란>의 원작)의 잊을 수 없는 청명한 슬픔. 아사다 지로가 다시 독자들을 찾는다. 애절한 페이소스와 짙은 향수에 감싸인 편편의 이야기들은 고단한 인생에 선사하는 멋진 선물이다.

정리해고를 당한 카메라맨, 퇴락한 온천가의 스트리퍼, 가난한 집안의 야무진 소녀, 영악한 부잣집 도련님, 황혼의 로맨스 그레이, 삶을 빼앗긴 직장인 등 독자들은 다양한 인물들과 동행하며 인생의 아름다운 실루엣과 만난다.

'수국꽃 정사'는 정리해고를 당한 카메라맨과 퇴락한 온천가의 스트리퍼의 만남을 다룬다. 여자는 말한다. "부탁이에요. 나하고 같이 죽어줘요." 처음 만난 그날 밤 정사(情死)를 결심한 두 사람. 페이소스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수작이다.

'나락'은 촉망받던 대기업의 샐러리맨의 추락사를 소재로 했다. 아사다 지로는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어도 떠밀고 있어도 아무도 모를 뿐임을 이야기한다. 사고라 하기에도, 계획적이라 하기에도 미심쩍기 짝이 없는 이 사건을 둘러싸고 주변 인물들은 알 수 없는 불안에 사로잡힌다.

그밖에도 임사체험을 다룬 '죽음 비용' , 띠동갑인 이웃집 아저씨와 엄마가 결혼하길 바라는 여자아이의 희망을 담은 '히나마츠리', 도둑맞은 장미 이야기 '장미도둑', 도시와 농촌의 처녀 총각 중매 과정에서 일어나는 뜻밖의 일을 다룬 '가인'이 수록되어 있다.

수국꽃 정사
나락
죽음 비용
히나마츠리
장미 도둑
가인 (佳人)

- 역자 후기

: 너는 참 하는 짓도 예쁘구나
: 외롭고 싶은 사람처럼 늘 그렇게 웅크리고 있지 마<히나마츠리>

수상 :2008년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상, 1997년 나오키상
최근작 :<[큰글자도서] 나의 마지막 엄마>,<나의 마지막 엄마>,<겨울이 지나간 세계> … 총 33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글로 만나는 아이세상> … 총 339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문학 전문 번역가. 2005년 히라노 게이치로의 『일식』으로 일본 고단샤에서 수여하는 노마 문예 번역상을 수상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눈보라 체이스』, 『그대 눈동자에 건배』, 『위험한 비너스』, 『라플라스의 마녀』, 『악의』, 『유성의 인연』, 『매스커레이드 호텔』, 『매스커레이드 나이트』, 무라카미 하루키의 『1Q84』, 『직업으로서의 소설가』, 다자이 오사무의 『인간실격』 등을 포함하여 『백광』,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지금, 만나러 갑니다』 등 다수의 작품을 번역했다.

문학동네   
최근작 :<두 사람의 인터내셔널>,<오래되고 멋진 클래식 레코드 2>,<극락왕생 9>등 총 4,291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450,730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위 (브랜드 지수 4,264,361점),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2,157,45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