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신현림 시인이 태교를 위해 시를 엮은 '시 라이팅& 컬러링북'이다. 신현림 시인이 아기에게 들려주고 싶은 아름다운 시를 엮었다. 시를 소리 내어 낭독하고 따라 쓰다 보면, 꾹꾹 눌러쓴 아름다운 문장은 엄마의 손놀림을 따라 아기에게 느껴진다. 또한 다채로운 색감을 이용해 엄마의 손끝에서 아름다운 그림이 탄생한다. 아기에게 들려준 아름다운 시를 적은 손 글씨, 아기를 생각하며 완성한 아름다운 그림, 훗날 아이에게 들려줄 편지글은 아기를 위한 세상에 하나뿐인 태교일기이다.

: 아기가 가장 좋아하는 소리는 엄마의 목소리다. 더구나 그 목소리의 울림은 몸을 통해서도 아기에게 전달이 된다. 그렇게 청각은 태아의 감각기관 중 가장 먼저 발달한다. 태아는 임신 5개월 때부터 듣기 시작한다. 행복한 엄마는 행복한 아기를 낳는 법이다. 지금부터 우리 엄마들이 행복해 보자. 이 책에 소개된 주옥 같은 소리들을 천천히 소리 내어 읽으며 마음껏 엔돌핀을 뿜어내 보자. 당신의 아기들은 가만히 눈을 감고 어느새 들판의 풀밭의 달려보며 사랑을 배워갈 것이다.
: 엄마와 아기만의 미지의 대화는 얼마나 위대한 시이며 내밀한 환희인가. 아이를 가졌을 때의 기쁨과 감동, 두려움과 설렘을 어찌 말로 설명할 수 있을까. 신현림 시인의 직관으로 뽑은 시인들의 시를 읽고 나면 따뜻해지고 환해짐을 느낄 것이다. 아이에게 말 걸 듯이 소리 내서 읽어 주면 좋겠다. 정혜선 작가의 사랑스러운 그림에 컬러링을 하다 보면 어느 틈에 아기와 엄마는 하나가 되어 더없이 행복할 것이다. 예비 엄마 아빠에게는 큰 축복이 될 것이다.

최근작 :<새로 시작했어>,<울컥, 대한민국>,<7초간의 포옹> … 총 14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보태니컬 가든 인 스크래치 북 : 마음에 위안을 주는 꽃과 시 12>,<드로잉 Drawing>,<Jung Hae Sun Illustrating Fashion>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서양화과와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산업디자인과를 졸업했다. 서울대학교와 연세대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 강의를 했으며, 세종대학교와 서울여자대학교 겸임교수를 지냈다. 백화점 디스플레이 및 광고 일러스트, 의류 브랜드 일러스트레이션과 로고 작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일했다. 현재 패션 잡지와 단행본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