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태평양 연안 무인도에서 18년 동안 혼자 힘으로 살아야 했던 한 소녀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동화. 주인공이 나무를 잘라 바위 밑에 집을 짓고 물고기를 잡아 먹으면서 `여자 로빈슨 크루소`가 돼 살아가는 모습을 담았다.

이 책은 자연 속에 통째로 던져진 한 인간의 삶을 처절하지만 건강하게 그리고 있다. 사람과 짐승으로 하여금 먹고 살 모든 것을 주면서도, 한순간 지진과 해일을 일으켜 모든 것을 쉽쓸어 버리는 자연의 경이와 아름다움, 두려움 등을 실감나게 묘사하고 있다. 미국에서 가장 권위있는 아동문학상 중의 하나인 존 뉴베리상 수상작(1961년)이다.

수상 :1972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0 년 뉴베리상(외서)
최근작 :<황금의 땅을 찾아서>,<푸른 돌고래 섬과 지아>,<시내는 강으로 강은 바다로> … 총 29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내 색시는 누구일까>,<둥그렁 뎅 둥그렁 뎅>,<은유의 세계> … 총 71종 (모두보기)
소개 :전북 정읍의 작은 농가에서 태어나 자연과 더불어 자랐습니다. 그림 그리기를 좋아해 대학에서 미술을 공부했습니다. 그린 책으로 《내 이름은 나답게》, 《화요일의 두꺼비》, 《날아라, 짤뚝이》, 《빌뱅이 언덕 권정생 할아버지》 들이 있고, 쓰고 그린 책으로 동화 《내 색시는 누구일까》가 있습니다. 창작 활동을 꾸준히 해 국내외에서 수많은 전시에 참가했으며, 여러 예술 단체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작 :<성공하는 미용인의 습관>,<한글을 알면 영어가 산다>,<탈무드 메시지 1> … 총 201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하고 ‘임프리마 코리아’ 영미권 부장과 도서출판 ‘사람과
책’에서 편집부장을 지냈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파운데이
션』, 『돼지가 한 마리도 죽지 않던 날』, 『마음이 머무는 곳』, 『내가 처음 만난 셰익스피어』,
『천상의 예언』, 『나를 있게 한 모든 것들』 등이 있다.

스콧 오델 (지은이)의 말
내가 이 책에 담으려고 한 여자 로빈슨 크루소는 실제로 이 섬에서 18년 동안 혼자 살았던 인물입니다. 역사학자들은 그 여자를 '성 니콜라스 섬의 잊혀진 여인'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성 니콜라스 섬의 잊혀진 여인'은 지금 산타바바라 수도원 근처에 있는 언덕에 묻혀 있습니다. 또한 그녀가 가마우지 깃털로 만든 녹색치마는 로마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푸른 돌고래 섬>은 고립된 섬에서 18년이라는 세월 동안 혼자 힘으로 살아야 했던 한 소녀의 꿋꿋한 삶의 의지를 그린 이야기입니다.

우리교육   
최근작 :<괜찮아?!>,<우리 아이 인성 동화 그림책 세트 - 전5권>,<책 읽는 즐거움! 우리 아이 놀이 그림책 세트 - 전6권>등 총 336종
대표분야 :교육학 3위 (브랜드 지수 275,779점), 국내창작동화 8위 (브랜드 지수 467,874점)